수원시 영통구 매탄중심상가 상인회, 설맞이 후원물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1 11:40:40
  • -
  • +
  • 인쇄
▲ 수원시 영통구 매탄중심상가 상인회, 설맞이 후원물품 전달

[뉴스스텝] 지난 20일 수원시 영통구 매탄3동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매탄중심상가 상인회와 함께 즉석밥 200상자 전달식을 진행했다.

매탄중심상가 상인회는 매년 명절마다 매탄3동의 저소득 가구를 위한 물품을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 후원 물품은 매탄3동 내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기초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 2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희경 상인회회장은 “즉석밥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 뜻있는 회원들이 모은 작은 정성이 힘든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승미 매탄3동장은 “매년 지역 상권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돕는 매탄중심상가 상인회 회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가구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여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