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배우 한지완, ‘말투+눈빛+감정’ 3박자 通했다! 손성윤 농락하며 사이다 전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3 11:40:21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방송 캡처]

[뉴스스텝] ‘우아한 제국’의 배우 한지완이 거침없는 직진 본능을 뽐냈다.

한지완은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 연출 박기호)에서 점점 더 거세지는 복수전을 펼쳐 보이며 극적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한지완은 복수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악랄함을 드러내는 서희재 캐릭터를 차지게 표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손성윤 저격수 한지완, ‘말투+눈빛+감정’ 완벽한 3박자! 사이다 전재 이끌다

극 중 서희재(한지완 분)는 재클린(손성윤 분)을 밀어붙이고 벼랑 끝으로 내몰며 사이다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다.

재클린이 장기윤(이시강 분)과의 이혼 금지 확인 계약서를 들이밀면서 기윤을 건드리지 말라고 하자 “빼앗았다가 도로 너 줄까?”라며 코웃음 쳤다.

희재는 재클린의 어떠한 압박에도 꿈쩍하지 않는 꼿꼿한 모습을 보이고, 오히려 도발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것.

한지완은 다부진 말투와 눈빛에서 나오는 당당한 태도로 예측 불가한 캐릭터의 서사를 견고하게 완성시켰다.

희재는 또한 사람을 매수하고 사이트를 조작, 페이퍼컴퍼니 계좌를 개설한 뒤 재클린이 그림을 사는데 가진 돈을 전부 쓰게 해 그녀의 돈을 가로채기도. 희재는 무자비한 일을 벌이면서도 재클린을 무너뜨리기 위해서라면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냉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지완은 격변하는 캐릭터의 감정 또한 유연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한지완, 이시강에게 더 가까이 접근하며 ‘극적 긴장감 고조’

희재는 기윤의 비리를 캐내기 위해 우아한 제국에, 그리고 딸 수아를 지키기 위해 그의 집으로 들어가는 위험을 감수했다.

희재는 기윤의 영화 투자금을 보태며 우아한 제국으로 들어가게 해달라고 했고, 좋아하는 정우혁(강율 분)을 버리고 기윤의 집으로 들어가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게다가 재클린이 차린 밥을 두고 외식하러 나가면서 그녀에게 “재클린 식사 맛있게 해요”라며 얄궂게 이야기하는가 하면, 기윤이 반지를 건네며 마음을 표현하자 재클린을 정리한 뒤 반지를 받겠다면서 둘 사이를 완전히 갈라놓을 계략을 펼쳐나갔다.

이는 한지완의 입체적이면서도 섬세한 표현력이 잘 드러나는 대목이었다.

흡입력 있는 연기 변주와 함께 탄탄한 연기력으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주도하고 있는 한지완의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창군, 어린이집과 연계한 '꾸러기금연도우미' 캠페인 진행

[뉴스스텝] 거창군보건소는 지난 8일 숲아이어린이집 ‘꾸러기금연도우미’가 거창군삶의쉼터를 찾아 금연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아와 선생님 등 20여 명이 참석했으며, 체력단련실과 노인복지관·장애인복지관 로비 3곳에서 어르신과 이용객들에게 흡연의 해로움과 금연의 중요성에 대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부른 금연송과 귀여운 율동은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으며, 한 어르신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 착한기업 229호점 “(주)나라전기” 현판 전달식

[뉴스스텝]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5일, 내동에 위치한 착한기업 229호점 ㈜나라전기를 방문해 ‘착한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나라전기는 전기 및 통신 자재 도·소매를 전문으로 하며, 지역 내 전기·통신 인프라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자재를 공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왔다. 이번 착한기업 가입을 통해 매월 정기 기부를 이어가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

경남도의회, 제426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는 오는 9월 9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10일간 의정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9일에서 11일, 3일간 도청과 교육청을 상대로 도정에 대한 질문을 실시하고, 2025년도 경상남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행정사무감사 계획 등을 의결할 예정이다. 먼저, 9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제1차 본회의에서는 개회식에 이어 제426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