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의 정선, 레트로 감성에 푹 빠지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1:30:48
  • -
  • +
  • 인쇄
‘2025 가리왕산 뮤직 페스티벌’ 10월 25일 개최
▲ ‘2025 가리왕산 뮤직 페스티벌’ 10월 25일 개최

[뉴스스텝] 정선군은 오는 10월 25일 정선 가리왕산 케이블카 광장에서 '2025 가리왕산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테마는 레트로 콘서트로, 1990년대 인기 가수들의 히트곡으로 구성된다.

감성 발라드에서 추억의 댄스곡까지, 부모님 세대와 자녀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 공감형 음악 축제이다.

축제의 라인업에는 전영록, 룰라, 김원준, 김현정, R.ef가 있으며,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총 출동한다.

이들은 시대를 풍미한 명곡들을 통해 관객과 함께 노래하고, 무대 아래에서는 모두가 하나 되어 춤추는 레트로 감성의 한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 공연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공연에서는 지역 동아리 팀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정선군은 이번 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정선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음악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원선 관광과장은 “가리왕산의 가을 풍경 아래에서 세대를 잇는 음악이 울려 퍼질 것”이라며 “정선을 찾는 모든 분들이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장에는 푸드트럭, 체험부스,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야외 공연 특성상 날씨가 다소 쌀쌀할 수 있으므로, 관람객들은 가벼운 겉옷을 챙기면 더욱 편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 관련 문의는 정선군청 관광과 또는 G1방송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과학기술 존중하는 사회가 성장·발전의 기회 있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실용적인 사고, 과학기술을 존중하는 사회라야 성장·발전의 기회가 있다는 생각인 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세종시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개인정보보호위원회·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업무보고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역사적으로 그렇지만 과학기술을 존중하는 사회 또는 국가 과학기술에 투자하는 국가는 흥했다"라며

전주시청 배드민턴팀, 동호인 대상 재능기부 나서

[뉴스스텝] 전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배드민턴팀이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와 배드민턴 저변 확대를 위해 클럽 동호인을 대상으로 한 원포인트 레슨에 나섰다.전주시청 배드민턴팀은 12일 오후 7시 30분, 올클래스 배드민턴 체육관에서 올클래스 클럽 동호인 50명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전주시 배드민턴팀은 지난해 창단 이후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꾸준히 강화해왔으며, 올해만 총 7차례에 걸쳐 재능기부 활

광주시 서구청소년문화의집, 스스로 만든 청소년 성장스토리, 다람즈와 전동킥보드게임방

[뉴스스텝] 함께여서 즐거운 청소년들의 마을활동플랫폼 서구청소년문화의집 ’시소센터‘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의 성장을 위해 매해 ’청소년 자기주도형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 자기주도형 봉사활동이란 청소년이 지역사회의 문제점을 스스로 조사·분석하고, 그 해결을 위해 기획·실행·평가 전 과정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가는 봉사활동을 말한다. 시소센터에서는 이러한 취지를 바탕으로 청소년동아리 ‘다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