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교육문화관 2024 문화 한마당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7 11:25:09
  • -
  • +
  • 인쇄
▲ 강릉교육문화관 2024 문화 한마당 운영

[뉴스스텝] 강릉교육문화관은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2024년 강릉교육문화관 문화 한마당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활동 강좌 수강생과 학습동아리 회원들이 지역주민과 함께 참여하는 작품전시회, 체험, 이벤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작품전시회는 종합전시장인 영상음악실(1층)과 1~2층 로비와 복도에서 3일간 운영한다.

체험은 11월 30일 △컬러 DNA 원석팔찌 만들기 △가죽 카드 지갑 만들기 △EM 천연비누 만들기 △커피 드립백 만들기 △토탈공예(슈링클스 키링, 종이 스퀴시) △VR(가상현실) 체험이 이루어지며, 학생과 지역주민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김웅기 관장은 “평생학습 축제인 문화 한마당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즐기고 체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강릉교육문화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