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농촌체험관광자원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관외지역 홍보부스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2 11:30:16
  • -
  • +
  • 인쇄
우수한 농업ㆍ농촌자원을 활용한 철원군 농촌체험관광!
▲ “철원군 농촌체험관광자원 홍보 및 활성화를 위한 관외지역 홍보부스 운영”

[뉴스스텝] 철원군농업기술센터(소장 김영보)는 5월 23일 목요일 ~ 24일 금요일 양일간 용산역(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23길 55)에서 2024년 철원군 농촌체험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철원군 농업ㆍ농촌자원을 활용한 농촌체험관광, 철원군 농산물직영판매장인 「오늘의농부」, 농민이 직접 재배ㆍ생산한 농산물(농가공품)을 판매하는 농산물 직거래장터인 DMZ마켓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오늘의농부」 SNS 및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한 홍보물품(오대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개최하는 오대쌀 축제에 대한 안내 및 홍보가 이루어진다.

김재국 농업유통과장은 “이번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우수한 철원군의 농업ㆍ농촌자원을 활용한 농촌체험관광을 관외관광객에게 홍보하여 관내 농업인들의 소득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사)함평군새농민회, 함평군 인재양성기금 1백만 원 기탁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에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함평군은 “지난 26일 (사)함평군새농민회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인재양성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사)함평군새농민회는 매년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며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사)함평군새농민회 정기근 회장은 “미래 성장의 원동력

인천연구원 30만 학생 위한 ‘인천형 공공 잡월드’건립 제안

[뉴스스텝] 인천연구원은 2025년 기획연구과제로 수행한 “(가칭)아이잡월드 건립 기본연구” 결과보고서를 발표하고, 인천 지역 학생들의 진로 체험 기회 확대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공공 직업체험시설 건립을 제안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인천시청 반경 10km 내 학생 수는 약 31만 명으로, 이는 현재 국내 유일의 공공 직업체험관인 성남 ‘한국잡월드’ 배후 수요(13.9만 명)의 2.2배에 달하는 압도

파주시, 3월부터 '다문화 특화 다함께돌봄센터' 운영 개시

[뉴스스텝] 파주시는 교육발전특구 사업의 일환으로 다문화 가족이 밀집한 광탄면 지역의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산초등학교 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다문화 특화 다함께돌봄센터’조성을 완료하고 3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광탄면에 위치한 신산초등학교는 전체 학생 중 다문화 학생이 약 35%를 차지하고 있어, 다문화 아동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돌봄 지원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 특히 20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