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공무원, 현장에서 답을 찾다 체험! 삶의 현장 속으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6 11:20:42
  • -
  • +
  • 인쇄
▲ 홍천군 공무원, 현장에서 답을 찾다 체험! 삶의 현장 속으로~

[뉴스스텝] 군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는 홍천군이 2024년 특수시책사업 ‘공무원 체험! 삶의 현장’을 통해 다시 한번 군민 곁으로 다가왔다.

그 두 번째로 8월 16일 홍천군 직원 20여 명이 홍천읍 희망리 일원 화단 조성지 내 잡초 및 잡목 등을 제거하는 경관 개선 사업에 참여했다. 특히 이날 활동에는 신영재 군수도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탰다.

신영재 군수는 "공무원 체험 삶의 현장은 공무원들이 현장에 직접 나와서 군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라며, ”더 많은 기회를 통해 군민들이 만족하는 행정을 선사할 수 있도록 홍천군 공직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홍천군은 매월 1회 이상 복지, 농업, 환경 분야 등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고 평가, 분석하여 참여 분야와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 추진

[뉴스스텝] 부산시 농업기술센터는 신기술 보급을 통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16개 사업 38곳을 대상으로 '2026년 농업기술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시범사업은 농업 신기술의 현장 적용 및 확산을 목적으로 추진되며, 스마트농업 친환경·저탄소 농업 농업 전문인력 양성 치유농업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보급 과제를 포함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이상기상 대응 재배기술 노동

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 在호치민 대경상공인협의회 신년교례회 참석

[뉴스스텝] 김정기 대구광역시장 권한대행은 1월 16일 오후 6시(현지시간) 호치민시 니코 호텔에서 열린 ‘호치민 대구경북상공인협의회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현지에 진출한 대구경북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해외 진출 기업에 대한 지원책에 대해 논의했다.

'서울플래너 2026', 건강도시 서울 콘셉트를 담아 1월 20일부터 판매 시작

[뉴스스텝] ‘건강도시 서울’ 콘셉트를 반영한 상징적 색감과 디자인, 편의성을 강화한 서울시 업무수첩(서울플래너 2026)이 1월 20일부터 일반 판매에 들어간다. 2026년 서울색인 ‘모닝옐로우(Morning Yellow)’를 메인컬러로 활용해 서울의 건강함과 활력을 표현했으며, ‘건강도시 서울(WELLNESS SEOUL)’의 메시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겉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