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동남초,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찾아가는 인성교실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1:20:38
  • -
  • +
  • 인쇄
▲ 찾아가는 인성교실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동남초등학교는 1일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탐라교육원에서 운영하는 ‘찾아가는 인성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인성 교실은 학생들의 신체 활동을 촉진하고, 서로 협력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배울 수 있도록 뉴스포츠 활동으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팀을 이루어 플로어볼, 협동 컵 쌓기, 판 뒤집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활동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니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서로 응원하고 도와주며 경기를 하다 보니 친구들과 더 친해진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