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2025 서구愛 마토콘서트 선봉 연극'옥탑방 고양이'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11:20:24
  • -
  • +
  • 인쇄
창작 연극의 신화, 대학로 최강 로맨틱 코미디 연극
▲ 2025 서구愛 마토콘서트 선봉 연극「옥탑방 고양이」개최

[뉴스스텝] 서구문화회관은 2025년 서구愛 마토콘서트의 첫 순서로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2월 22일 토요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개최한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동명 소설 원작과 드라마 방영을 통해 대중에게 익히 알려진 작품으로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과 건축학도 경민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담고 있다.

꿈을 찾기 위해 열정을 쏟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리며‘옥탑방’이라는 공간에서 사회 초년생의 자취생활과 버라이어티한 현실 공감 로맨스를 선보이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다.

청년들에게는 꿈과 현실, 사랑을 떠올리며 현재의 시간을 생각하고 중년층에게는 과거에 서툴렀던 관계와 사랑의 추억을 회상하는 친구, 가족, 연인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소통형 연극이다.

이번 공연의 캐스팅에는 대학로 무대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실력을 검증받은 남정은 역 문한별, 이경민 역 조민규, 겨양이 역 나서경, 뭉치 역 박병훈이 출연한다.

관람은 중학생 이상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2월 19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권수경 서구문화회관 관장은“2025년 서구愛 마토콘서트는 명품 연극을 시작으로 클래식, 포크, 국악, 퍼포먼스 등 즐겁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