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본부 & NC다이노스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8 11:30:44
  • -
  • +
  • 인쇄
▲ NH농협은행 경남본부 & NC다이노스 통영시인재육성기금 기탁

[뉴스스텝]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청래)와 NC다이노스(대표이사 이진만)는 지난 7일 통영시를 찾아 인재육성기금 1800만 원을 기탁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와 NC다이노스는 2013시즌부터 현재까지 11년간 팀 기록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경남 지역 곳곳에 기부금을 전달해 왔으며, 이번에는 지난 2023시즌 동안 창원NC파크 ‘NH농협 홈런존’운영과 홈경기 세이브 기록 연계로 쌓은 적립금을 통영시 인재육성을 위해 기부했다.

기탁식에는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차용선 NH농협 통영시지부장, 이진만 NC다이노스 대표이사가 함께 참석해 좋은 뜻을 전달했다.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설을 앞두고 NC다이노스와 함께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한 좋은 나눔을 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향후 지역사회 교육환경 개선과 인재육성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진만 NC다이노스 대표이사는 “NC다이노스가 올해에도 더욱 훌륭한 기량을 발휘해 지역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더 많이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인재육성사업에 대한 기업의 관심과 후원에 크게 감사드리며, 향후 향토 인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