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전쟁' 김나영X정재형, '81세' 선우용여 첫 스타일리스트 된다! 오늘(4일) 첫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4 11:25:50
  • -
  • +
  • 인쇄
▲ 넷플릭스 '옷장전쟁'

[뉴스스텝] 넷플릭스 신규 예능 '옷장전쟁'에서 정재형과 김나영이 '아울렛 명품 아이템'이 가득한 선우용여의 옷장을 탈탈 턴다.

오늘(4일) 오후 5시에 1, 2회가 동시 첫 공개되는 넷플릭스 신규 예능 '옷장전쟁'은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매 정재형&김나영이 패알못 탈출을 원하는 셀럽들의 옷장을 탈탈 털어 감다살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의뢰인 옷장 맞춤 꾸미기 대결 프로그램.

대쪽 같은 패션 철학을 자랑하는 의뢰인들의 옷장 탐방과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정재형-김나영의 트렌디한 패션 솔루션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회에는 '최고령 유튜버'로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선우용여, 2회에는 '패션 테러계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KCM이 패션 갱생을 의뢰한다.

이 가운데 선우용여가 화제의 명품백을 시작으로, 20년 된 이태리제 치마와 재킷 등 명품 아이템들이 즐비한 옷장을 전격 공개한다. 선우용여는 유독 눈에 띄는 A사 옷들의 향연에 "최초로 알게 된 브랜드가 아르O니"라고 명품 입문기를 밝히며 "이거 다 아울렛에서 산 것"이라고 남다른 '아울렛 사랑'을 다시 한 번 인증해 웃음을 안긴다.

또 정재형과 김나영은 빼곡한 옷장을 보고 "선생님 쇼퍼홀릭이셨냐"라며 깜짝 놀라는데, 선우용여는 "일 때문에 산다. 평생 스타일리스트를 고용해본 적이 없다. 재봉틀과 손바느질로 옷을 직접 수선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한다.

더불어 알록달록하고 부티나는 옷들의 향연에 "사모님 역할을 많이 해서 그런다. 험한 역할을 해본 적이 없다. 그런 역할을 해보고 싶은데 안 시켜주더라"라며 시무룩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고.

반면 KCM은 시그니처 스타일인 민소매에 팔토시 차림으로 2MC를 맞이해 웃음을 자아낸다. KCM은 "살 반 근육 반"이라고 비수기 몸매 근황을 밝히면서 "옷이 저를 반기지 않는다. 기성품 중 맞는 옷이 없다"며 민소매를 입는 이유가 두꺼운 팔뚝 때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또 '낚시광'으로 알려진 KCM은 방안 가득한 낚시 아이템과는 사뭇 대비되는 '소박한 옷장'으로 정재형과 김나영을 당황하게 만든다.

그도 잠시, 약 200만원 상당의 낚시복 셋업을 입어본 정재형-김나영이 "낚시복이 너무 예쁘네. 발렌시아O 같다"며 눈독을 들이고, KCM으로부터 "혹시 이거 게스트가 옷 입혀주는 프로그램이냐?"라는 질타(?)를 받아 웃음보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재형과 김나영은 1회에서 선우용여의 공항룩을 책임질 '용꾸(용여꾸미기)' 대결을 펼치고, 2회에서는 KCM을 어둠의 Y2K로부터 구원해줄 '2025 트렌디룩'을 제안한다.

과연 정재형-김나영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선우용여-KCM의 모습은 어떨지, 첫 번째 '옷장전쟁'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넷플릭스 '옷장전쟁'은 오늘(4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순군, 『찍어봐, 행복한 순간을』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화순군은 보은병원에 위탁 운영 중인 화순군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군민들의 마음 건강을 지키고 행복을 나누기 위해 『찍어봐, 행복한 순간을』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의 행복을 기록하고 공유함으로써 긍정적인 생명존중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참여자는 ‘나의 행복한 순

이천시 남부권, ‘해들’ 본격 수확 시작

[뉴스스텝] 이천시는 올해 남부권에서 이천시 대표 조생종 벼 품종인 ‘해들’의 수확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해들’은 이삭이 빨리 패고 수확 시기가 이른 조생종 벼로, 9월 초부터 수확이 가능해 쌀 수급 안정과 농가 소득 향상에 이바지하는 품종이다.남부영농기술팀은 본격적인 수확기에 맞춰 벼 등숙 상태 점검 적기 수확 지도 수확 후 건조·저장 관리 요령을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태풍·집중호우 등 기상재

이천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 시상

[뉴스스텝] 이천시는 9월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6명에 대해 시상식을 개최했다.이번 시상은 시민 중심 행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한 공무원을 격려하고, 조직 전반에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각 부서의 추천과 심사를 거쳐 최종 6건의 우수사례와 21명의 우수공무원을 선발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는 우수사례별 대표 6명에 대해 이천시장상을 시상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