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강서동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11:20:41
  • -
  • +
  • 인쇄
▲ 양산시 강서동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양산시 강서동은 지난 24일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개최하고 2기 위원 위촉장 수여 및 임원 선출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위원들의 투표를 통해 2기 주민자치회장에 이종한 위원, 부회장 최세욱 위원, 감사에 권준한, 박성미 위원이 선출됐으며, 분과위원장으로는 기획·홍보분과장 안희정 위원, 사업·교육분과장 김양준 위원, 복지·환경분과장 안철영 위원, 문화·체육분과장 나용민 위원이 각각 선출됐다.

이번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앞으로 2년간 주민을 대표해 지역 문화, 복지,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을 위한 자치활동을 하게 된다.

이종한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 회장으로서 주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강서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혜정 강서동장은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축하의 말씀드리며 주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강서동의 특색에 맞는 사업을 잘 진행하여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하며, 주민자치가 뿌리내리고 보다 성장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유아(6~7세)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카미봇 환경 파수꾼’은 10월 13일과 2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로봇을 조작해 쓰레기 수거·분리수거 미션을 수행한다.성인 대상 ‘그림 한 장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부업, 스톡작가’는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

목포시, 다!함께 다!같이 즐기는‘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성료

[뉴스스텝] ‘2025년 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가 지난 28일 삼학도 일원에서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목포시 가족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목포 항구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는 사물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다문화가족 자녀들의 이중 언어 발표 K-POP 댄스 뮤지컬 영어극 ‘미녀와 야수’ 이주여성·유학생

인천서부·강화교육지원청, 가족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정서·소통 지원

[뉴스스텝] 인천서부교육지원청과 인천강화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정서적 안정과 가족 간 소통을 지원했다.서부교육지원청은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캠프(별빛아래 감성 카라반)’를 열어 22가족이 가족 공동체 활동과 힐링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다졌다. 서부교육지원청은 높은 만족도를 반영해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