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중소·창업기업 판로지원 정책설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31 11:26:20
  • -
  • +
  • 인쇄
8일 오후 2시 춘천시청 대회의실 합동 설명회
▲ 춘천시청 전경

[뉴스스텝] 춘천시와 강원지방조달청,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는 오는 9월 8일 오후 2시 춘천시청 대회의실에서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춘천시 관내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창업기업에 대한 지원정책을 설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설명회는 공공 조달, 마케팅 지원, 홈앤쇼핑 입점 지원 등 3가지 분야로 진행된다.

강원지방조달청은 다수공급자계약(MAS)제도, 벤처나라 등 공공 조달시장 진입제도 설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할 계획이다.

시는 국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을 안내한다.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는 TV홈쇼핑 ‘홈앤쇼핑’ 입점을 지원하는 ‘일사천리 사업’을 설명하고 일대일 상품기획가(MD) 상담도 열린다.

설명회는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홈쇼핑 상품기획가(MD)와의 일대일 상담은 중소기업중앙회로 사전 신청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공공 조달시장 등 판로 확대를 원하는 중소·창업기업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명회를 마련했다”라며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시책 마련에 적극적으로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의 매력을 세계로...연해주서 경북 홍보 한국어 교재발간

[뉴스스텝] 경상북도연해주통상사무소는 경상북도의 역사·문화·산업을 소개하고, 경북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한국어 교육용 교재 800부를 발간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재는 러 시아 및 연해주 지역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단순한 언어 교육을 넘어 경상북도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경북의 역사와 문화 및 중소기업 제품 등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교재에

파주시, 2026년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 서비스 제공기관 모집

[뉴스스텝] 파주시는 시민의 정신질환 예방과 마음건강 안전망 강화를 위해 ‘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의 서비스 제공기관을 모집한다.‘정신건강 심리상담 바우처사업’은 2024년부터 시행 중인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의 명칭을 변경해 운영하는 사업으로, 우울·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시민에게 120일간 총 8회의 대화 기반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서비스 제공기관으로 지정되기 위해

양구군, 군 장병 효도 택배 보내기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양구군이 관내 주둔 부대의 군 장병을 대상으로 설맞이 효도 택배 보내기 지원사업을 추진한다.효도 택배 보내기 지원사업은 군 장병이 고향으로 양구군 농특산물을 구매해 발송하는 경우 택배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군 장병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양구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매년 명절을 앞두고 추진되는 사업이다.설 선물로 보낼 수 있는 상품과 가격은 펀치볼삶은시래기(200g*10개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