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당진청년기업협회 '당진 웹드라마 제작지원사업‘ 1차 지원작 선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1:30:28
  • -
  • +
  • 인쇄
브로맨스필름 ‘팔레트’, 호들관 ‘테이블’ 등 2편 선정
▲ 웹드라마 ‘테이블’(좌로부터 장인규-이소민-이서아)

[뉴스스텝] 당진시와 당진청년기업협회는 '웹드라마 제작지원사업'의 1차 지원작으로 브로맨스필름의 ‘팔레트’(주연: 송민국, 이예린)와 호들관의 ‘테이블’(주연: 이소아, 이소민, 장인규) 등 두 편을 선정했다.

당진 웹드라마 지원사업은 웹드라마를 통한 간접광고(PPL)로 당진을 홍보하기 위한 사업으로, 당진 지역의 제품 또는 장소를 소재로 하는 웹드라마를 대상으로 작품당 최대 500만 원의 제작비가 지원된다.

당진청년기업협회 김의현 회장은 “웹드라마를 통해 당진시를 홍보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했다”라며 “2차 역시 당진 지역의 제품 또는 장소를 홍보할 수 있는 작품을 선정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브로맨스필름의 ‘팔레트’는 해리성 인격장애를 가진 다중인격자 주인공 예린(이예린 역)이 운영하는 카페에 민국(송민국 역)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사랑이 싹트는 로맨틱 코미디다.

현재 배우들과 리딩을 마쳤으며, 오늘 12일 당진시에 위치한 모가당에서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호들관의 ‘테이블’은 둘도 없는 친구인 이서와 선영이 결혼을 앞두고, 선영의 남자친구 인수와의 관계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릴 예정으로, 현재 2차 리딩을 완료하고 촬영을 준비 중에 있다.

작품 선정에 참여한 관계자는 이번 1차 지원작 선정을 계기로 앞으로도 웹드라마를 통해 유튜브나 틱톡 등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역을 홍보하는 시도를 이어갈 것이며, 지역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진시와 당진청년기업협회는 ‘제2회 당진 K-웹드라마어워드’를 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당진 롯데시네마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남구보건소, 금연구역 합동 점검으로 간접흡연 피해 최소화

[뉴스스텝]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지난 5일부터 지역 내 법정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공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흡연 행위 근절과 시민 건강 보호를 위한 주·야간 합동 점검·단속을 실시하고 있다.오는 12월 1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점검은 보건소를 비롯한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8개 조의 합동 점검반이 주·야간으로 주요 금연 구역에 대한 순회 점검으로 실시된다.주요 점검 대상은 공공청사, 의료기관, 유치원, 어린이집,

진안군치매안심센터, 치유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진안군치매안심센터는 13일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백운면 치매 환자 및 인지 저하자 20명을 대상으로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자원 연계 치유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치매 어르신에게 맞춤형 치유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치매 악화 예방, 사회적 교류 증진, 인지 자극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운영됐다.프로그램은 치매 어르신 및 인지 저하자를 대상으로 원예 활동 등 인지 자극을

충남도, 5개 대학 밀집 천안 안서동 대학로 ‘새단장’

[뉴스스텝] 민선 8기 힘쎈충남 공약 사업인 ‘안서동 대학로 조성’이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충남 천안시 안서동 대학로가 청년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쾌적한 도시 공간으로 새단장한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6년 생활권 보행환경 종합 정비 사업’ 공모에 천안 안서동 대학로 일대가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보행자 중심의 쾌적한 도시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전국 단위 공모사업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