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천안 K-컬처박람회 ‘K-POP 월드오디션’ 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11:25:35
  • -
  • +
  • 인쇄
22일까지 공식 누리집 통해 모집
▲ 2024 천안 K-컬처박람회 ‘K-POP 월드오디션’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재)천안문화재단과 한국일보는 오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2024 천안 K-컬처박람회의 ‘천안 K-POP 월드오디션’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K-POP 오디션은 내부심사 및 1차 온라인 예선을 거쳐 올라온 24개 팀을 대상으로 현장 본선을 치른다.

현장 본선은 5월 23일 국내부, 5월 24일 해외부로 2일간 치러지며 5월 25일 독립기념관 주무대에서 최종 결선 진출 12개 팀의 경연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신청은 이번 달 22일까지 공식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모집 부문은 가요, 댄스 등 K-POP 전 분야로 국적, 연령, 인원수 등 참가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심사에는 전 SM아카테미 대표이사를 역임한 이솔림 솔플러스 프로젝트 대표를 포함해 YG 엔터테인먼트 김승남 프로듀서, RBW 황성진 이사 및 댄스크루 턴즈 리더 송희수 등 총 7인의 K-POP 전문가가 심사를 맡게 된다.

현장투표를 도입하는 등 보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방안을 마련했으며, K-POP 오디션의 최종 우승팀에게는 충청남도 도지사 표창과 상금 1,000만 원이 수여되며, 한국일보 및 KOREATIMES 인터뷰와 함께 참여 연예기획사의 우선 채용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K-POP 오디션 공식 누리집을 참고해 영상 업로드 및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오디션 사무국에 문희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