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국제교류재단, SNS 영어(카톡영어) 프로그램 확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1:30:20
  • -
  • +
  • 인쇄
평택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카톡영어
▲ 평택시국제교류재단, SNS 영어(카톡영어) 프로그램 확대

[뉴스스텝]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은 평택시민의 글로벌 소양 강화를 위해 다양한 비대면 무료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 SNS 영어(카톡영어)는 일상생활에 밀접한 주제의 영어 대화문을 원어민이 구현하는 오디오 기능과 함께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사업은 2019년도부터 시작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언제 어느 곳에서도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영어교육 환경 조성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부터는 기존 이용자인 일반 시민에 이어 관내 초등학생까지 대상을 확대해 모집한다. 초등학생들의 자연스러운 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매주 월요일, 수요일마다 기초 수준의 주제별 일상 영어 표현을 발송한다.

본 프로그램의 이용은 카카오톡에서 ‘평택영어교육센터’ 채널 추가 후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제출하면 매주 1~2회 무료로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다.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정종필 대표이사는 “전 평택시민이 글로벌 소양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 개발과 수혜 인원 확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창군, 2025년 이장 역량강화 워크숍 성료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19일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구인모 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이재운 군의회 의장, 박주언 문화복지위원장, 김일수 도의원, 군의원, 거창군 이장, 담당 공무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거창군 이장 역량강화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워크숍은 이장들이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는 데 필요한 리더십과 소통능력을 강화하고, 주민들과의 관계 속에

함양군, 제20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사전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함양군은 지난 19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0회 키스비전 프로그램 사전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전설명회에는 최종 참가자로 선발된 학생 16명과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진병영 군수가 직접 학생들을 격려하며 글로벌 인재로의 도전을 응원했다. 또한, 키스그룹 홍보대사인 함양군의회 정광석 의원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알리고, 학생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프로그램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창원특례시, 2025년 경남도 규제혁신 경진대회‘우수·장려상’수상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9일 경상남도가 주관한 ‘2025년 경상남도 규제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과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경상남도 18개 시·군에서 접수된 규제혁신 우수사례 중 1·2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9건을 대상으로 최종 발표 심사를 진행했으며, 창원시는 선정된 사례 중 우수상 1점과 장려상 1점을 획득하며 규제 개선 성과를 인정받았다. ‘우수상’을 받은 도시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