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일동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1:30:16
  • -
  • +
  • 인쇄
▲ 포천시 일동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뉴스스텝] 포천시 일동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 나눔 행사에는 일동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를 비롯한 일동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청년회 등 여러 단체가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600포기의 김장 김치를 담그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또한, 행사를 위해 포천시 어룡동 소재 정탑농산에서 약 70kg(100여 근)의 고춧가루를 후원했다. 정탑농산은 매년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양질의 고춧가루를 기부해 오고 있다.

임재연 회장과 김명자 부녀회장은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김장 나눔에 적극 참여해 주신 일동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전달한 김장 김치가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