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25 11:20:07
  • -
  • +
  • 인쇄
▲ 동해시,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동해시는 지난 19일 동쪽바다 중앙시장에서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해시, 안전보안관 회원 35명이 함께 참여하여 동쪽바다 중앙시장 상인과 시민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동해시 만들기와 강원도 및 시에서 추진 중인 “겨울철 한파 국민행동요령”홍보전단지 및 물품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는 등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했다.

한편, 동해시는 최근 재난·재해 안전에 대한 국민의 경각심이 부각됨에 따라 겨울철 대설·한파 등 자연재난에 대응하는 국민행동요령 홍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박희종 안전과장은“동절기 재난으로부터 더욱 안전한 동해시를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혜경 여사,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 참석

[뉴스스텝] 김혜경 여사는 6일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를 방문했다.신년회 참석에 앞서 김혜경 여사는 한복 나눔 장터와 한복 전시를 관람하고, 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에 참여했다.이번 체험에는 한복을 사랑하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7인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은 액운을 막고 복을 부른다는 의미를 담은 ‘행운 명태’를 명주실로 감싼 뒤 키

이재명 대통령 "남부내륙철도는 지역 성장동력 만들 국토 대전환의 시작"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남부내륙철도는 단순히 선로 하나를 놓는 사업이 아니다"라며 "수도권에 모든 것이 집중된 '일극 체제'에서 벗어나 사람과 지역을 잇고, 기회를 연결하며, 지역의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국토 대전환의 시작"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남부내륙철도 착공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남부내륙철도가 마침내 착공한

이재명 대통령 "모든 돈 부동산투기로 몰리면 발전 못해…반드시 시정"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나라의 모든 돈이 부동산 투기로 몰려서 생산적 분야에는 돈이 제대로 가지 않고, 이상하게 되면 사회가 건강하지 못하고 발전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열린 타운홀미팅에서 "불균형 문제, 수도권 집중 문제는 우리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시정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