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고향 정선 가리왕산 정상에서 행복·감동 가득 청혼 이벤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4 11:25:19
  • -
  • +
  • 인쇄
▲ 정선군청 전경

[뉴스스텝]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23 강원도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에 선정된 국민고향 정선의 가리왕산 케이블카가 올해 1월 3일 본격 운영 시작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케이블카 운영 활성화와 올림픽 국가정원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민고향 정선군이 사랑하는 연인들이 가장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청혼을 위한 웨딩 프러포즈 이벤트를 14일 해발 1,381m 가리왕산 정상에서 개최했다.

이번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연인은 풍선과 가랜드로 장식한 전용 케이블카에 탑승해 카리왕산 정상까지 이동하는 20분동안 둘만의 추억을 담은 사진과 영상, 그리고 때로는 바다가되고 하늘이되고 우주가 되는 신비의 가리왕산 절경을 함께 감상했다.

또한 가리왕산 정상에서는 가장 높이 솟은 정오의 햇살 아래 남자 주인공이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영원히 기억될 프러포즈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추억에 남길 사진촬영이 진행됐다.

주인공 커플은 가리왕산 하부에 위치한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에서 두 사람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식사와 와인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벤트에 참여한 커플은 올림픽 감동이 함께하는 가리왕산 정상에서 서로에게 사랑하는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알콩달콩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잊지못할 하루가 됐다고 말했다.

김영환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전연령층의 의견을 수렴하여 가리왕산 케이블카의 특색을 살린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뜨는 해와 지는 해를 영원히 함께 볼 예비 부부들이 평생 간직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홍천교육지원청은 11월 6일 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홍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홍천군 학교운영위원장 협의회 운영의 효율성과 지속성을 높이기 위한 자리로, 각급 학교 건의 사항에 대한 부서별 검토 및 논의가 이루어졌다. 홍천교육지원청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학교 현장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함께 모색함으로써 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 내실

강원도의회 김기하 의원 (교육위) AI를 포함한 디지털 분야 진로교육 다양화 해야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의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직속기관에 대한 행정사무감사가 6일 오전 진로교육원과 국제교육원을 필두로 실시됐다. 김기하 의원(국민의힘, 동해2)은 진로교육원에 대한 행감질의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AI, 반도체 분야에 대한 강원학생들의 진로 탐색 확대 필요성을 지적했다. 김 의원은 미래 여러 직업군이 AI로 대체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이 인공지능에 대

경북교육청, 교육부와 함께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 실시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6일, 교육부와 함께 김천시에 있는 운남중학교를 방문해 ‘과학실 안전 점검 및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과학실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북교육청과 교육부 담당자와 학교 관리자, 과학실 담당 교사 등이 함께 참여해 과학실 내부 시설과 안전 장비를 직접 확인하며 진행됐다. 주요 점검 항목은 △안전관리계획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