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날아라 슛돌이 축구교실’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4 11:25:43
  • -
  • +
  • 인쇄
▲ 영월군청소년수련관‘날아라 슛돌이 축구교실’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생활체육 활성화 및 유소년들의 신체단련, 사회성, 협동심 함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영월군 유일 주말 축구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인 ‘2023년 날아라 슛돌이 축구교실’을 운영한다.

올해 날아라 슛돌이 축구교실 프로그램은 영월군 관내 6세~13세 유소년을 대상으로 3월 11일부터 7월 1일까지 주1회(토요일) 영월군 스포츠파크 내 풋살구장에서 운영된다.

전문 축구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강사를 선발해 연령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축구 기본기술 습득과 스포츠 매너 교육 등을 체계적으로 지도한다.

8월에는 인근지역 유소년 우수 축구클럽들을 초청해 교류전(대회)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 유소년들에게는 교류전 참가 기회도 제공된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프로그램을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청소년의 건강한 주말 여가활동 문화 장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면서 “체계적인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즐기는 축구, 자신감 향상, 무엇보다 배려심을 배울 수 있는 활동으로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구글폼 온라인 참가신청서를 작성·제출하면 되며, 2월 18일(토) 오전 10시부터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2023년 날아라 슛돌이 축구교실’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리시, 2026년 노동자종합지원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구리시는 지난 2월 4일 시청 4층 회의실에서 구리시 노동자종합지원센터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2025년 센터 운영 성과를 공유하는 한편, 2026년 운영 방향과 주요 사업계획을 심의했다고 밝혔다.노동자종합지원센터 운영위원회는 '구리시 노동자종합지원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노동 분야 전문가, 노동단체 관계자, 시의원 등으로 구성된 기구로, 센터의 사업계획과 예산,

화성특례시, '화성~오산 고속화도로' 민자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총사업비 약 6,800억원 규모의 화성~오산 고속화도로 민간투자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HL디앤아이한라 컨소시엄’을 선정하고, 사업이 본격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화성시 향남읍에서 오산시 금암동까지 약 13.3km 구간을 연결하는 왕복 4차로 자동차전용도로를 건설하는 것으로, 개통 시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교통 혼잡 해소와 이동 시간 단축, 산업·주거지역 접근성 개선

평택시 안중보건지소, '2026 굿모닝! 건강체조교실'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평택시 안중보건지소에서는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과 규칙적인 신체활동 실천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굿모닝! 건강체조교실’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 안중읍 현화근린공원에서 진행한다. ‘굿모닝! 건강체조교실’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칭과 유산소 체조, 에어로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