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홍보대사 모에카 지역 인재 육성에 힘 보탠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4 11:25:27
  • -
  • +
  • 인쇄
12월 16일 ~17일까지 양일간 장학금 마련 행사 ‘눈길’
▲ 철원홍보대사 모에카 지역 인재 육성에 힘 보탠다

[뉴스스텝] 철원군은 12월 16~17일 철원홍보대사 모에카가 철원군 학생들의 학업 증진을 돕고자 장학금 모집 관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최 장소는 주상절리길 드르니 매표소 인근 카페 바잘트 38.1에서 인플루언서 친구인 케이트와 진행하며, 카페에서 판매한 매출을 전액 기부키로 했다.

철원홍보대사 모에카는 MBC 대한외국인, KBS2 백종원 클라쓰, IHQ 자급자족 원정대 등 다양한 방송 출연했으며 현재는 모델 활동 및 유튜브 채널 '모해 모에카'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모에카 소속사인 ㈜ 플래티늄 매니지먼트(대표 : 김재운)는 지금까지 8천만원을 철원군 장학금으로 기부한 바 있다. 김재운 대표는 이번 양일간 장학금 마련 행사 수익금 외 별도로 1천만 원을 철원군 장학금으로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김재운 대표는 “연말을 맞아 철원 홍보대사 모에카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의미 있는 봉사로 철원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라며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지역에도 훈훈한 감동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교육지원청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 학부모 연수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문경교육지원청은 11월 7일, 문경·상주 지역 희망 학부모 40여명을 대상으로 문경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창의사고실에서 '학습의 씨앗은 정서에서 자란다: 화코칭의 지혜'라는 주제로 학부모 연수를 운영했다. 지혜코칭 대표 김지혜 강사를 모시고 자녀의 학습 부진을 단순한 학습 문제로 보기보다 정서와 관계의 관점에서 이해하고, 부모가 긍정적인 정서 코치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창원시 자원봉사자, 2025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6일 서울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2025년 대한민국나눔국민대상 인적나눔부문’ 시상식에서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박순철 회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 합성개미봉사회 김영희 회장과 진희자원봉사회 김영술 회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박순철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마산지회장은 41여년간 무료급식소 급식봉사, 사랑의 김장나누기, 경로

당진시의회, 다문화가족 통합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의정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당진시의회는 7일 당진시청 2층 중회의실에서 ‘당진시 다문화가족 지원정책 개선 및 통합지원체계 마련을 위한 의정토론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이번 토론회는 증가하는 다문화가족의 상황을 점검하고, 지역 중심의 맞춤형 지원체계 구축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토론회는 최연숙 부의장이 좌장을 맡아 진행했으며, ‘당진시 다문화가족의 지원 정책 개선 및 통합지원체계 마련’에 대한 주제로 한서대 사회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