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제1회 퐁당퐁당문화센터 종강식 발표회 및 전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3 11:30:38
  • -
  • +
  • 인쇄
▲ 퐁당퐁당문화센터 전경

[뉴스스텝] 홍천군은 11월 24일 홍천읍 신장대리에 위치한 퐁당퐁당문화센터에서 제1회 종강식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퐁당퐁당문화센터는 홍천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홍천읍 중심지의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조성됐으며 2022년 1월 개관했다. 현재는 사단법인 퐁당퐁당에서 위탁관리를 하고 있다.

현재 퐁당퐁당문화센터에서는 댄스, 기타, 캘리그라피 등 17개의 문화프로그램이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활발히 운영 중이며 동아리 활동 지원을 위한 동아리실 무료대관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종강식은 퐁당퐁당문화센터 개관 후 문화프로그램 운영의 첫 종강을 앞두고 그간의 성과 발표와 강사, 수강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사)퐁당퐁당 주최로 마련됐다.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와 함께 수강생들로 구성된 12개 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세진 이사장은 “홍천군과 주민 분들의 협조와 응원에 덕분에 지금처럼 활성화된 퐁당퐁당문화센터가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홍천을 대표하는 문화센터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