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의 명품장, 킨텍스 2022년 메가쇼에서 장맛을 선보이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11 11:25:15
  • -
  • +
  • 인쇄
▲ 영월의 명품장, 킨텍스 2022년 메가쇼에서 장맛을 선보이다

[뉴스스텝] 영월군은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일환으로 11월 10일부터 11월 13일까지 4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인 ‘메가쇼 2022년 시즌2’ 박람회에 참가한다.

“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하는 ‘메가쇼 2022년 시즌2’는 인테리어, 패션, 뷰티에서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이르기까지 질 좋고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외 소싱을 목적으로 하는 바이어 및 유통관계자들이 찾는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이다.

박람회에는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단 부스를 메인으로 총 4개 부스가 입점하며, 산속의 친구, 건강선생 이종숙이 참여한다. 부스에는 2021년부터 액션그룹 활동으로 만든 신제품과 장류 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행사부터는 홍보용 50ML 공용용기에 ‘장맛은 영월’ 슬로건을 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맛을 선보이는 등 영월 장류제품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며, 퀴즈풀이, 룰렛게임 등의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이 모일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이주형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농가들이 자생력을 확보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이런 행사는 농촌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원동력이 되고 있어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농가들이 자발적인 유통망을 가질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가·국제기구 유치‘순항’

[뉴스스텝] 2026여수세계섬박람회가 해외 국가 및 국제기구 유치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공 개최를 향한 발걸음을 빠르게 내딛고 있다.2026여수세계섬박람회조직위원회는 9일 현재, 총 30개 참여 목표 국가 및 국제기구 가운데 프랑스, 그리스, 일본, 필리핀, 에콰도르, 케냐, 마다가스카르 등 25개 국가와 WHO, 유니세프 등 3개 국제기구를 포함한 총 28개 국가 및 국제기구의 참가를 확정했다고

논산딸기, 존재감 드러내며 국제적 경쟁력 입증

[뉴스스텝] 논산 딸기를 비롯한 농식품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우수성과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이 6일 ‘2026 논산시 농식품 박람회’의 본격적인 개막 전 자카르타 도심에 위치한 우수(프리미엄) 유통매장‘FoodHall(플라자 호텔점)’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논산 농식품에 큰 관심을 가진 업체 측에서 판매 규모 및 품목 확대 방안을 논의하고자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

경산소방서, 자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2월 6일 오후 5시, 자인119안전센터 의용소방대 회의실에서 자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대장 및 대원들을 비롯해 이철식 경상북도의원, 김인수 경산시의원, 박수열 자인면장 등 내외빈 약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길 전 대장의 이임과 이수백 신임 대장의 취임을 공식화하고 임명장 수여 및 의용소방대기 전달,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