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 2022년도 제3회 이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7 11:20:19
  • -
  • +
  • 인쇄
신임 조직위원장 임명(안) 등 심의・의결
▲ 강원도청 전경

[뉴스스텝]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는 7월 28일 춘천 세종호텔에서 2022년 제3회 이사회를 개최한다.

이날 이사회는 강태선 조직위원장 사임의사 표시에 따라 신임 조직위원장 임명(안) 등 2건을 심의・의결할 계획이며,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추진상황 및 세부실행계획 보고도 이뤄질 예정이다.

전진표 사무처장은 “다양한 산림 관련 콘텐츠 제공함으로써 재미와 즐거움이 함께하는 엑스포는 물론 우리 강원도의 산림이 미래세대에게 다양한 가치와 꿈이 공존하는 위대한 자산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2023년 5월 4일부터 6월 6일까지 34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4개 시․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다양한 전시, 체험, 학술행사로 펼쳐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남시의회 이영경 의원, "성남누비길 스마트 안심 산책로 조성 건의안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의회는 지난 22일 개최된 제305회 임시회에서 이영경 의원(서현1, 2동)이 대표발의한 ‘시민의 생활안전 강화를 위한 성남누비길 스마트 안심 산책로 조성 촉구 건의안’을 채택했다. 이번 건의안은 최근 등산로에서 발생하는 강력범죄로 인한 시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개인 스마트폰을 연계한 범죄예방시스템 도입과 치안 활동 강화를 촉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건의안을 대표발의한 이영경 의원은

안성시 추석 맞이, 다문화 아동과 함께하는 송편 만들기 체험

[뉴스스텝] 안성시 대덕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9월 24일 다문화 및 외국인 아동 10여 명과 함께 추석을 맞아 ‘수요일은 내가 요리사! – 송편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이번 체험은 아이들이 직접 송편을 빚으며 우리 전통 명절인 추석의 의미를 배우고,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도 한국 고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단순한 요리 수업을 넘어, 아이들이 전통음식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존

가조온천꽃단지, 분홍빛 황금빛 코스모스 활짝

[뉴스스텝] 거창군 가조온천꽃단지(가조면 일부리 1237-38)에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올해는 분홍빛 토종 코스모스와 황금빛 황화 코스모스를 절반씩 심어, 한층 다채롭고 아름다운 경관을 선사한다. 토종 코스모스는 절반 이상 개화하여 화사한 가을 정취를자아내고 있으며 황화 코스모스는 9월 말 ~ 10월 초 절정에 달해 추석 연휴에도 황금빛 물결을 감상할 수 있다.또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