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 영월군 관내 청소년 대상 사진공모전 진행 '2022년 내 고장 바로알기 사진전’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9 11:20:03
  • -
  • +
  • 인쇄
▲ 영월군 관내 청소년 대상 사진공모전 홍보물

[뉴스스텝]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월군 관내 청소년(14세~19세)들이 참여할 수 있는 ‘2022년 내 고장 바로알기 사진전’(사진 공모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코로나19가 없어지지 않았고 우리는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부터 소중한 일상을 되찾은 이후 첫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됐다.

이에 이번 사진전은 ‘올 여름, 나와 우리 모두의 여름방학 이야기’를 테마로 다룬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우리지역, 내 고장 ‘영월’이다. 다른 지역도 아닌 ‘내 고장 영월에서 보내는 뜨거운 여름방학’이 이번 사전 공모전의 가장 핵심 테마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영월의 자연을 만끽하며 유유자적하는 모습이나 여름방학을 맞아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 등 뜨거운 여름방학을 보내는 영월군 관내 청소년들의 이야기가 담긴 사진이라면 무엇이든 참가 가능하다.

사진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참가신청서와 함께 참가청소년이 직접 촬영한 디지털 사진파일(최대 2장)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20일 까지 이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이 코로나19와 뜨거운 여름 날씨로 인해 쉽게 지칠 수 있는 청소년들의 일상에 활력을 줌과 동시에 우리 지역이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2022년 내 고장 바로알기 사진전(사진공모전)’ 운영내용과 참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는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 대상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2026년 2월 9일 농산어촌 지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채용 강사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을 실시하며, 2026학년도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운영의 본격적인 시작을 올렸다. 순회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농산어촌 지역 소규모 학교의 방과후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운영되고 있다. 2026학

이복남 순천시의원 “전남·광주 통합 논의 속도 경쟁 우려… 공론화·주민 의견 전제 강조”

[뉴스스텝] 전남·광주 행정 통합 논의가 지역 소멸 위기 대응책으로 부상하고 있으나, 추진 과정에서의 민주적 정당성과 주민 소외 문제가 시급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순천시의회 이복남 의원(조국혁신당, 향·매곡·삼산·저전·중앙)은 9일 열린 제292회 임시회 본회의 자유 발언을 통해 현재의 통합 논의가 행정과 정치 중심으로만 치우쳐 있음을 지적하며, 주민 주권이 보장되는 통합의 필요성을 강력히 주장했다.이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 “장애인복지과”협소한 사무실 공간 개선 촉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가 지난 9일, 제264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업무계획보고의 일환으로 최근 신설된 ‘장애인복지과’ 사무실을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점검은 장애인 복지 행정의 컨트롤타워인 장애인복지과가 정작 수요자인 장애인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는지, 접근성과 편의 실태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이춘호 위원장과 김은아 부위원장을 비롯해 맹의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