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클래식시리즈 #산책 Ⅱ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1:16:05
  • -
  • +
  • 인쇄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출연
▲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 클래식시리즈 #산책 Ⅱ 개최

[뉴스스텝] 인천 동구문화체육센터는 다음달 1일 오후 5시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가 출연하는 클래식시리즈 #산책Ⅱ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연 주제는 달빛'Moonlight'이다.

동구문화체육센터의 산책시리즈는 실내악 클래식 구성을 통해 화려하거나 웅장하진 않지만 가장 가까운 곳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섬세한 감동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산책시리즈의 길잡이가 되어줄 ‘대니 구’는 열정적인 음악성과 모험적인 프로젝트로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아티스트다.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 활동은 물론 대중매체를 통한 클래식 음악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TV 인기 오락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기도 한 그는 그 인기를 증명하듯 공연 티켓 판매가 열리는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인터파크티켓 클래식 부문 티켓판매 1위를 차지했다.

대니 구와 더불어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피아니스트 ‘문재원’과 ‘스트링콰르텟(권그림, 이경민, 박용은, 김신영)’ 또한 이번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낭만적이고 풍부한 색채를 담은 쇼팽의 곡부터 새로운 편곡을 더한 모차르트의 작은 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번스타인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 친숙한 클래식 곡을 연주자들이 재해석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구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시, 가축전염병 확산 차단 위해 총력 대응 나서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가 아프리카돼지열병(ASF)과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양돈농가와 가금농가를 대상으로 선제적 방역과 현장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나주시는 최근 인근 지역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함에 따라 관내 유입 차단을 위해 긴급 예찰과 집중 소독 등 강화된 방역 조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시는 관내 양돈농가 87호, 17만 2천두를 대상으로 정밀

소아청소년과가 만든 기적, 영암군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만에 62억원 돌파

[뉴스스텝] 영암군이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3년 만에 누적 모금액 62억7,000만원을 달성하며 전국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영암군은 제도 시행 첫해인 2023년 12억원, 이듬해인 2024년 18억원을 모금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32억원을 모금하며 2년간의 누적액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뒀다.이 같은 성과의 배경에는 영암군민의 삶에 직접 닿는 공감형 기금사업이 있었다.영암군은 소아청소년과 운영 엉덩이 기억 상

양구문화재단, 어린이 타악기 앙상블 단원 모집

[뉴스스텝] 양구문화재단은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경험 확대와 음악을 통한 창의적 표현 기회 제공을 위해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어린이 타악기 앙상블’ 단원을 모집한다.양구문화재단의 문화예술교육사업의 일환인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첫 운영 당시 배꼽축제 퍼레이드 및 공연 무대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주목받은 바 있다. 어린이들은 타악 연주와 퍼포먼스를 결합한 무대를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협동과 소통의 즐거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