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문화재단, 8월 기획공연‘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1:20:50
  • -
  • +
  • 인쇄
▲ 남동문화재단, 8월 기획공연‘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개최

[뉴스스텝] 인천시 남동구 남동문화재단은 ‘연극열전’의 뮤지컬 ‘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 공연을 8월 23일 19시 30분, 24일 14시‧18시 등 총 3회에 걸쳐 남동소래아트홀 소래극장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뮤지컬 ‘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은 2022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 창작뮤지컬 부문 선정작이다.

18세기 영국 런던 사회를 뒤흔든 셰익스피어 유물에 관한 사기극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실제 사기극의 주인공 윌리엄 헨리 아일랜드와 그의 아버지 윌리엄 사무엘 아일랜드의 실화에 상상력을 더해 만든 창작뮤지컬이다.

캐스팅으로는 ▲윌리엄 사무엘 아일랜드 역에 원종환 ▲H 역에 황휘 ▲윌리엄 헨리 아일랜드 역에 김지웅이 함께 할 예정이며, 피아노 3중주와 함께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연예술 유통 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한 ‘2024 공연예술 유통 지원 사업’에 남동문화재단이 협력 기관으로 선정되어 추진하며, 남동문화재단 기획공연 ‘스포트라이트Q’시리즈로 선보이게 된다.

뮤지컬 ‘윌리엄과 윌리엄의 윌리엄들’은 8월 23일 19시 30분과 24일 14시, 18시 남동소래아트홀 소래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전 석 20,000원에 엔티켓,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