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방문인증 SNS 이벤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1:30:05
  • -
  • +
  • 인쇄
‘어울림 필터로 본 세상’ 주제
▲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방문인증 SNS 이벤트

[뉴스스텝]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9월 정식 개관을 기념해 현장 방문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어울림 필터로 본 세상’이라는 주제로 어울림 슬로건 ‘문화로 어우러져 삶이 피어나다’ 문구가 들어간 카메라 필터가 활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어울림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메라 앱으로 현장에 비치된 필터 QR코드 스캔 ▲실행된 이미지 필터로 어울림 공간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화정생활문화센터어울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 남기기 순으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채널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운영을 맡은 백쌍미 칠암도서관장은 “화정생활문화센터는 문화를 즐기고 참여하기 원하는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이라며 “앞으로 많은 시민들이 어울림에서 일상의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생활 SOC 복합화 사업’ 공모에 선정돼 시민 소모임 활성화,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돼 지난 7월부터 약 두 달간 시범운영을 마쳤고 9월부터 각종 프로그램과 시설 대관 등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도고아트홀, 2026년 1월 ‘주말 상시공연·전시’ 운영

[뉴스스텝] 아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성녀)이 운영하는 도고아트홀이 2026년 1월, 주말 상시 공연과 전시를 통해 새해 시민들의 문화 일상화를 이어간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관람객과 어린이를 중심으로 공연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새해 첫 달부터 풍성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2026년 1월 공연은 토·일 주말 상시 공연으로 운영되며, 모든 공연은 1일 2회차(13:30, 1

제16대 김용곤 안양문화원장 취임

[뉴스스텝] 안양문화원은 지난 29일 안양문화원 강당에서 제16대 김용곤 안양문화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날 취임식은 연임한 김용곤 원장의 취임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자리뿐만 아니라, 2025년 한 해 동안 안양문화원의 문화 활동을 되돌아보고 문화가족이 화합하는 송년회를 겸해 진행됐다.취임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해서 박준모 안양시의회 의장, 장명희 보사환경위원장과 음경택, 강익수, 장경

의정부문화재단, 초청료 부담 없는 ‘공동기획’으로 고품격 공연 유치!

[뉴스스텝] 의정부문화재단이 올해 시 예산 투입 없이 시민들에게 국내외 최정상급 공연을 선사하며, 공공 문화기관의 혁신적인 경영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최근 재단에 따르면, 2025년 올해 재단은 민간 예술단체 및 기획사와의 ‘공동기획’ 방식을 통해 총 14개의 대형 공연을 무대에 올렸다. 이번 2025년 라인업에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가수 '이승철' 등 스타 뮤지션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