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 내년 3월 30일 열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11:15:32
  • -
  • +
  • 인쇄
합천벚꽃마라톤대회 본부위원 위촉식 개최
▲ 합천벚꽃마라톤대회 본부위원 위촉식

[뉴스스텝] 합천벚꽃마라톤대회본부는 18일 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4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대회 본부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본부위원은 대회장에 김윤철 합천군수, 준비위원장에 유달형 군체육회장, 자문위원에 임창무 경남육상연맹 고문, 준비부위원장에 군체육회 부회장 11명과 군 체육지원과장 그리고 운영분과, 경기시설분과, 대외협력 분과위원회 각 8명, 지역사회소통위원회 3명 등 총 42명으로 구성되어 내년 대회를 위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대회본부는 지난 3월에 개최된 제23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에 역대 최다 인원인 13,102명이 참가함에 따라, 내년 대회 역시 기세를 이어 전국의 마라토너들과 함께 명품 마라톤대회를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2025년 제24회 합천벚꽃마라톤대회가 3월 30일로 확정됨에 따라 대회본부는 전국의 참가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리플렛, 포스터 등을 활용해 온라인 및 마라톤대회 현장 홍보활동 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윤철 마라톤 대회장은 “올해 대회에 역대 최다인원이 참가했음에도 큰 사고없이 잘 마무리 됐다”며, “지난 대회의 개선사항들을 적극 반영해 명품 마라톤대회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본부위원들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내년 마라톤대회 참가접수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합천벚꽃마라톤대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