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양양문화재단 기획공연’ 양양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4 11:15:15
  • -
  • +
  • 인쇄
12월 5일(목) 양양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 송년음악회

[뉴스스텝] (재)양양문화재단이 ‘2024 양양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12월 14일(토) 오후 5시 양양군문화복지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양양군민과 함께하는 송년 음악회에는 정민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강릉시립교향악단과, 김용걸 예술감독의 김용걸댄스시어터, 소프라노 이명주,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이 함께 무대를 준비하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릉시립교향악단의 베르디 ‘운명의 힘 서곡’ 연주를 비롯하여 소프라노 이명주와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이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과 ‘그리운 금강산’ 등 오페라·아리아·한국 가곡 등을 이 선보인다.

또한 국립발레단의 주역과 프랑스 파리 오페라 발레단의 솔리스트를 역임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교수로 재직 중인, 김용걸 예술감독이 이끄는 김용걸댄스시어터가 차이콥스키 ‘호두까지 인형’ 발레 공연도 선보인다.
발레 단원 8명의 화려하고 섬세한 무대는 송년음악회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양양문화재단 최태섭 상임이사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교향악단의 웅장한 연주와 더불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발레 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