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별빛촌장터’작약꽃과 함께하는 할인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7 11:05:19
  • -
  • +
  • 인쇄
영천시 우수 농특산물 저렴하게 구매하고 즐기세요
▲ 영천시,‘별빛촌장터’작약꽃과 함께하는 할인행사

[뉴스스텝] 영천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별빛촌장터’에서 5월 가정의 달과 ‘영천 작약꽃 나들이’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7일부터 20일까지로 쇼핑몰에 입점된 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급해 별빛고장 영천에서 나고 자란 쌀, 사과, 마늘, 전통장 등 농산물을 비롯해 가공식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천에서 열리는 ‘작약꽃 나들이’를 기념해 작약꽃밭 방문 인증 시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개한 영천 작약 꽃밭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고 별빛촌장터에서 이벤트 참여 시 입점된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신규 가입 시 2천 원, 구매 후기 작성 시 1천 원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영천에서는 영천한약축제와 작약꽃 나들이가 개최돼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작약꽃 나들이는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영천 곳곳의 만개한 작약꽃밭에서 즐길 수 있으며, 한약축제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영천한의마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현재, 별빛촌장터는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와 지역 농가 소득향상을 위해 영천시가 2002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190여 개 업체(농가)가 입점해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북구보건소, 업무 시상금 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포항시 북구보건소 건강관리과(과장 및 직원 일동)가 23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이번 성금은 북구보건소 건강관리과 직원들이 올해 각종 업무 평가에서 거둔 우수한 성과로 받은 시상금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함인석 북구보건소장은 “직원들

포항시, 환경교육 거점 조성을 위한 교육 체험 전시물 설계 중간 점검

[뉴스스텝] 포항시는 23일 의회동 드림스타트 회의실에서 포항환경학교 유아기후환경교육관 교육체험 전시물 설계 및 제작설치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환경교육 관련 부서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교육 대상별 수준을 고려한 체험형 전시 구성,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중립 인식 제고를 위한 콘텐츠 방향, 공간 활용의 효율성 등에 대해 폭넓은 논의가 이뤄졌다.포항시는 기존 (구)신광분교에서

포항시, 행안부 ‘공유재산 총조사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특교세 3천만 원 확보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2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자치단체 공유재산 총조사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돼 우수상을 수상하고, 인센티브로 특별교부세 3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평가는 공유재산 총조사 사업의 정비 실적과 자산 관리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심사했다.포항시는 지난 6월 총조사를 완료하며 재산등재 누락, 미등기, 정보 오류 등 총 1만 8천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