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문화재단, 지역 예술인 5인의 릴레이 개인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11:15:24
  • -
  • +
  • 인쇄
사진, 회화,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세계를 엿볼 수 있는 5주간의 전시
▲ 부안군문화재단, 지역 예술인 5인의 릴레이 개인전 개최

[뉴스스텝] 부안군문화재단은 3월 7일부터 4월 18일까지 석정문학관에서 지역 예술인 5인의 릴레이 개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부안군문화재단의 2024 예술인역량강화지원사업 '하이라이트'로 선정된 이만수, 오현영, 안미정, 전정권, 전은숙 작가가 참여하며 다양한 장르의 예술세계를 엿볼 수 있다.

사진작가 이만수의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변산반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자연을 담은 사진전이 3월 7일~14일까지 진행되며 뒤이어 일러스트 작가 오현영의 따뜻한 색감과 위트있는 표현으로 관람객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일러스트전이 3월 17일~23일까지 진행된다.

도예가 안미정은 3월 26일~4월 1일까지 환경문제를 아르테 포베라라는 장르를 통해 도예작품으로 풀어낼 예정이며, 회화가 전정권은 여행 중 얻은 영감과 느낌을 화폭에 담은 작품을 4월 4일~10일까지 선보인다.

릴레이 개인전의 마지막은 압화가 전은숙의 꽃과 잎으로 표현한 부안의 사계로 4월 12일~18일까지 소개된다.

재단 사업담당자는 “이번 릴레이 개인전을 통해 우리 지역 예술가들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올해도 부안 예술인 발굴과 예술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부안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립대, 주민 참여형 교육으로 지역과 연결

[뉴스스텝] 충남도립대학교가 지역 주민을 위한 생활밀착형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이 체감하는 대학’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충남도립대는 예산군에서 열린 예산군 평생학습 어울마당에 참여해 실습 중심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참여는 충남도립대학교가 추진 중인 라이즈 기반 지역 연계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학과별 전공 교육을 지역 주민의 일상과 연결해 누구나 쉽게

파주시, 2025년 기초연금 사업 유공기관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파주시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5년 기초연금 사업 유공 기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기초연금 사업 유공 기관 평가’는 전국 모든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기초연금 제도의 안정적 운영과 어르신 복지 향상 기여도를 평가하기 위해 실시되는 실적 검증 프로그램으로 매년 각 자치단체의 기초연금 수급 및 신청률, 예산집행률, 교육실적, 홍보실적 등 주요 사업 실적과

경북도, 무장애 관광환경 조성 공모사업 3년 연속 선정 쾌거!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6년도 무장애 관광환경 조성 공모사업’에서 3개소(포항 2, 안동 1)가 선정돼 총 국비 7억 5천만 원을 확보했다.이번 공모는 고령자·장애인·영유아 동반 가정 등 관광 약자가 불편 없이 관광할 수 있도록 접근성, 이동 편의, 안전 환경을 개선하는 국가사업으로, 도는 3년 연속 공모 선정되면서 무장애 관광선도 지역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확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