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에서 체류하며 여행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11:15:45
  • -
  • +
  • 인쇄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
▲ 창녕에서 체류하며 여행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

[뉴스스텝] 창녕군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를 6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창녕군의 주요 관광지인 창녕구경(9경)과 국가 유산, 숨겨진 관광자원을 방문하거나 체험하고,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이를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모집인원은 팀별 1명에서 2명으로 구성된 10팀이다.

여행 기간은 7월부터 8월 중 6일부터 30일간(5박에서 29박)이며, 선정자에게는 팀 1박당 5만 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7만원부터 10만 원 이내의 체험비를 실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창녕군 누리집-소식 누리집-고시/공고의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2차 참가자 모집 공고에서 내려받은 참가 신청서를 작성, 창녕군 관광체육과로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신청자 중 지원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개인 SNS로 창녕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낙동강 강변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경치도 즐길 수 있고 수만 그루의 대나무로 이루어진 죽림쉼터가 있어 여름철에도 걷기 좋은 여행지인 남지 개비리, 시원한 계곡과 녹음이 있는 화왕산을 비롯해 아이들과 찾기 좋은 산토끼노래동산, 창녕생태곤충원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창녕에서 여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거나 창녕군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주시, 소통 스킬 업!‘시민소통아카데미’성료

[뉴스스텝] 진주시는 지난 18일 MBC 컨벤션에서 시민소통위원회 위원 및 분과회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2025년 시민소통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소통위원과 분과회원들의 공감·소통 역량을 한층 강화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시정에 보다 효과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부 게임을 통한 의사소통 프로그램과 2부 소통 특강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회원들이 팀을 이뤄 미션을 수행하며

(주)제이디로지스·(사)위드인사람과함께 남원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남원시와 ㈜제이디로지스(대표 이상욱), (사)위드인사람과함께(대표 김대호)는 지난 19일 남원시장실에서 최경식 남원시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이번 ‘드림 장학금’은 복지 사각지대의 아동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인 (사)위드인사람과함께와 남원시가 협력하여 지역 내 초중고에 재학 중인 취약계층 아동 5명을

광주광역시 동구, 지역통계 정책 활용 우수사례 최우수상 쾌거

[뉴스스텝] 광주광역시 동구는 호남지방통계청이 주관한 ‘2025년 지역통계 정책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인구통계로 분석하고, 지수로 완성하는 맞춤형 치매 안심 마을’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5년 지역통계 우수사례’ 공모는 지역 통계를 개발·활용한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시·도 연구원, 한국은행 등을 대상으로 호남지방통계청이 주관한 행사다. 공모 결과 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