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철원제일교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등유쿠폰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3 11:15:48
  • -
  • +
  • 인쇄
▲ 신철원제일교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등유쿠폰 기부

[뉴스스텝] 철원군 갈말읍사무소에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기부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철원군은 갈말읍에 위치한 신철원제일교회(담임목사 이경재)가 갈말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등유쿠폰 6장(3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철원제일교회는 오래전부터 갈말읍 취약계층 및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전파하고 있다.
이경재 담임목사는 “지속적으로 나눔 할동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생각한다”며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인 주민자치팀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해 기부를 이어가는 신철원제일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소외된 이웃이 없는 갈말읍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받은 등유쿠폰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취약계층 6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2025년 복지분야 공모사업 예산 ‘18억 원’ 확보

[뉴스스텝] 김포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복지 욕구에 부응하고 시 재정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공모사업을 추진한 결과, 2025년 복지국 산하 4개 부서와 18개 위탁기관에서 총 128개 사업, 예산 17억 9,68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지난 한 해 약 2만 2천여 명의 시민이 혜택을 받았다.시는 복지정책과, 노인장애인과, 가족문화과, 아동보육과 등 복지국 주요 부서를 중심으로 관내

2026년 ‘통영창의마을학교’ 운영 단체 모집

[뉴스스텝] 통영시는 학교 밖 배움터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내 돌봄 공백을 해소하기 위한‘2026년 통영창의마을학교’운영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지원 분야는 사업 목적과 운영 형태에 따라 연중돌봄형과 체험형 2개 부문으로 나눠 공모한다.연중돌봄형은 학생들의 취미와 특기 적성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실질적인 돌봄 역할이 가능한 마을학교를 운영하며, 체험

최선국 전남도의원, 시·도 행정통합 ‘균형발전 제도화’ 강조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최선국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1)은 지난 1월 28일 목포 KBS 공개홀에서 열린 ‘전남ㆍ광주 행정통합 토론회’에 참석해 행정통합 논의가 단순한 행정구역 통합을 넘어 지역균형발전을 제도적으로 보장하는 방향으로 추진돼야 한다고 강조했다.이번 토론회는 지방분권운동광주본부와 균형발전연구원, KBS목포방송국이 공동 주최하고 (사)분권자치연구소가 주관한 행사로, 전남ㆍ광주 행정통합의 방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