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으로 여행을 떠난 미스터트롯2 TOP7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1:16:12
  • -
  • +
  • 인쇄
‘미스터트롯2’ 톱7 멤버들이 경남 곳곳을 누벼
▲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포스터

[뉴스스텝] ‘미스터트롯2’의 톱7, 가수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경남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오는 1일과 8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새 음악 여행 버라이어티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편’에서 미스터트롯2 톱7 멤버들은 경남의 아름다운 명소를 찾아가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경상남도 서부청사에서 여행을 시작한 멤버들은 사천시, 산청군, 거창군, 합천군으로 떠나 그곳에서 만난 관광객, 주민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다양한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첫째 날에는 사천시 대포항의 운치와 산청군 남사예담촌의 고즈넉함을 느끼고, 대표 명소 삼천포대교공원과 기산국악당에서 멋진 경치,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둘째 날에는 거창군 수승대의 맑은 계곡과 자연경관에 흠뻑 취하며 자연과 하나되는 공연을 펼치고, 마지막으로 합천군을 찾아가 황매산을 오르며 음악과 관객이 어우러지는 시간을 만든다.

미스터트롯2 톱7 멤버들의 좌충우돌 경남 여행기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편’는 ‘TV조선’ 채널에서 1일과 8일, 2회에 걸쳐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 우수식품접객업소 컨설팅

[뉴스스텝] 한국외식업중앙회 봉화군지부(지부장 고영희)는 지역 외식업소의 경쟁력 향상과 외식문화 발전을 위한 ‘한식 봉화를 담다’ 메뉴개발 및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진행했다.본 사업은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 및 식당 경쟁력 강화를 위해 봉화군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12월10일 해오름농장(물야면)에서 진행된 행사는 봉화의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창의적인 메뉴 개발, 실습 중심의 업소 역량 강화 그리고 맞

고령군새마을회,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 수상 쾌거

[뉴스스텝] 고령군새마을회가 2025년 경상북도 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단체와 개인 부문을 통틀어 총 15개 상을 수상하며, 새마을운동 선도 지역으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대회에서 고령군은 새마을운동 시군 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특수시책 평가에서도 고령군 쌍림면이 ‘우수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새마을단체 평가에서는 고령군 새마을회와 새마을지도자 고령군협의회가 나란히

고창군,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20억원 부과

[뉴스스텝] 고창군이 2025년 정기분 자동차세(2기분) 1만3000건(총 20억원 상당)을 부과·고지하고 납세자 편의 제고와 체납 방지를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자동차세는 매년 6월과 12월 두 차례 부과된다. 이번 하반기 자동차세는 2025년 12월 1일 기준 자동차등록원부상 소유자에게 과세한다. 과세기간은 7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자동차 소유 기간으로 적용한다.납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