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으로 여행을 떠난 미스터트롯2 TOP7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11:16:12
  • -
  • +
  • 인쇄
‘미스터트롯2’ 톱7 멤버들이 경남 곳곳을 누벼
▲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포스터

[뉴스스텝] ‘미스터트롯2’의 톱7, 가수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경남에서 하룻밤을 보낸다.

오는 1일과 8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조선 새 음악 여행 버라이어티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편’에서 미스터트롯2 톱7 멤버들은 경남의 아름다운 명소를 찾아가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경상남도 서부청사에서 여행을 시작한 멤버들은 사천시, 산청군, 거창군, 합천군으로 떠나 그곳에서 만난 관광객, 주민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다양한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첫째 날에는 사천시 대포항의 운치와 산청군 남사예담촌의 고즈넉함을 느끼고, 대표 명소 삼천포대교공원과 기산국악당에서 멋진 경치, 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둘째 날에는 거창군 수승대의 맑은 계곡과 자연경관에 흠뻑 취하며 자연과 하나되는 공연을 펼치고, 마지막으로 합천군을 찾아가 황매산을 오르며 음악과 관객이 어우러지는 시간을 만든다.

미스터트롯2 톱7 멤버들의 좌충우돌 경남 여행기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경남편’는 ‘TV조선’ 채널에서 1일과 8일, 2회에 걸쳐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국립대학교 식물의학과 김재윤 씨, 한국곤충학회 포스터발표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국립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식물의학과 석사과정 김재윤 씨는 11월 27~28일 순천향대학교에서 열린 ‘2025 추계 한국곤충학회’ 학술발표대회에서 포스터발표 우수상을 수상했다.경상국립대학교 식물의학과 이원훈 교수와 노광현 교수 연구팀은 지난 4월부터 농촌진흥청과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지원하는 ‘2025년 농업기초기반전문기술인재양성사업’을 수행하고 있다.이 사업은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 기반을

밀양시, 2025년 지방하천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경상남도가 실시한 ‘2025년 지방하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이번 평가는 도내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지방하천의 제방·호안·하천 시설물, 친수공간 정비, 하천 불법행위 단속 등 유지관리 실태를 춘계(5월), 추계(11월) 두 차례에 걸쳐 현지 점검해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다.밀양시는 관내 지방하천 45개소(총 연장 231.98㎞)에 대해 2025년 약 52억원의

진천군,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결과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결과 평가’에서 전국 243개 지자체 중 기초 지자체(226)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이번 평가는 지역 실정에 맞는 복지정책을 수립하고 추진한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것으로, 진천군은 복지정책의 체계적 이행과 군민 체감형 복지 구현 노력을 인정받아 높은 평가를 받았다.군은 2021년부터 매년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