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원시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 황구지천에서 봄에 열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7 11:15:28
  • -
  • +
  • 인쇄
축제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로 총력 추진
▲ '2025 수원시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 황구지천에서 봄에 열려

[뉴스스텝] 수원시 권선구는 지난 6일, 권선구청 상황실에서 ‘2025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의 주요 추진방향과, 기본구성 추진계획 등에 대해 축제 추진위원회의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추진위원회를 주축으로 ‘2025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의 프로그램 구성, 행사장 배치 등을 논의했으며 직접 현장을 둘러보며 행사장 배치 등 전반적인 계획을 세웠다.

축제 추진위원회는 구·동 단체장, 기업대표, 지역 주민대표 등 총 12명으로 구성되어,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매개체 역할을 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황구지천의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추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겠다”라고 밝혔으며, “시민과 함께 이루어나가는 권선구의 대표축제를 널리 알리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싱어게인4' 돌아온 ‘싱요일’에 시청자 반응 터졌다! ‘정주행 유발’ 무대에 클립 누적 조회수 1700만 뷰 돌파!

[뉴스스텝]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기획 윤현준, 연출 위재혁/이하 ‘싱어게인4’)가 레전드 오디션의 진가를 발휘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싱어게인’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비결은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들의 ‘진정성’과 ‘절실함’으로 만든 울림 깊은 무대다. 시즌4 역시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들이 대거 포진한 만큼, 1라

밀양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한 달... 행정 공백 없이 안정화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지난달 26일 발생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 본원 화재 이후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 비상대응 T/F를 지속 운영하며 전산시스템 안정화와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시는 화재 발생 후 부시장을 총괄 상황실장으로 하는 비상대응체계를 즉시 가동하고, 18개 부서가 긴밀히 협력해 장애로 인한 민원 발생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또한 전산실 안정성

구례군,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릴레이 응원 챌린지’마지막 주자로 동참

[뉴스스텝] 전라남도 구례군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챌린지의 마지막 주자로 참여했다.이번 챌린지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첫 주자로 나서며 시작됐으며, 남도 미식의 세계화, 지속 가능한 미식 산업 육성, 지역 식품기업의 수출 확대, 글로벌 미식 교류 활성화 등 박람회의 핵심 비전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김순호 군수는 “남도의 맛과 멋을 알리는 남도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