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외국어 카탈로그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6 11:15:19
  • -
  • +
  • 인쇄
▲ 인천시 서구청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관내 식품분야 중소제조기업의 해외 판로 확대와 대외경쟁력을 강화를 돕기 위하여 ‘중소기업 제품 외국어 카탈로그 제작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품질이 우수한 식품분야 중소제조기업의 업체 및 제품정보 소개내용을 취합한 외국어 카탈로그를 개별업체 제작지원이 아닌 책자형태로 제작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관내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식품분야 100개사 내외 중소제조기업으로 국세 및 지방세 체납기업이나 휴·폐업 기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올해 지원사업은 식품분야로 한정하고 향후 지원대상 업종을확대할 예정이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제조기업의 해외판로 개척과 수출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특히 K-푸드 열풍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기업 신청기간은 2024년 11월 26일부터 12월 5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지원서비스(BizOK)홈페이지

2024년 중소기업 제품 외국어 카탈로그 제작 지원사업'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로 문의하거나 서구청 홈페이지의 새소식란 또는 기업지원과 부서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덕문화관광재단, 오는 18일 ‘2025 대덕힐링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대덕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8일 동춘당 원형광장에서 ‘2025 대덕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대덕힐링콘서트는 음악과 먹거리, 체험을 결합한 ‘야간형 가족 축제’를 주제로 구민들이 일상 속에서 쉼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공연은 사전 무대와 본 공연으로 나뉜다. 사전 무대에는 대전광역시 대표 태권도 시범단과 신탄진 새여울합창단, 인디밴드 ‘자코밴드’가 차례로 올라 분위기를 끌어

고양시, ‘2025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고양특례시는 지난 11일 저녁 6시,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에서‘2025년 고양특례시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념식은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해 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도·시의원 등 주요 인사와 더불어 고양시민들의 참석으로 성대하게 열렸다.시는 시민들과 함께 그동안의 시정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다짐하며 고양시민의 긍지와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

광명시, 광명역사관 개관 기념 학술포럼 열어

[뉴스스텝] 광명시는 오는 15일 오후 2시 광명문화원 공연장에서 광명역사관 개관에 맞춰 ‘광명시 학술포럼’을 개최한다.이번 포럼은 광명시 최초의 공립 역사관인 ‘광명역사관’ 개관을 기념해 열린다. 역사, 민속, 문화유산, 박물관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해 광명의 역사적 인물과 문화유산 활용 방안, 공립박물관의 역할 등을 논의한다.광명역사관은 광명시 최초의 공립 역사관으로, 광명문화원 2층에 위치하고 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