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와 별난 아빠들' 하승리X현우, 공감 가득 가족극으로 그려내는 다채로운 관계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2 17:20:37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

[뉴스스텝] ‘마리와 별난 아빠들’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극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13일 월요일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연출 서용수 / 극본 김홍주 / 제작 LI엔터테인먼트, 몬스터유니온)은 마리의 우당탕 아빠 찾아 삼만리!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사고뭉치 가족들을 챙기는 소녀가장인 강마리(하승리 분)는 예기치 않게 등장한 세 아빠 후보 이풍주(류진 분), 강민보(황동주 분), 진기식(공정환 분)과 얽히며 상상치 못했던 일들을 겪게 된다.

몰입도 높은 서사는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큰 사건을 겪으며 성장하는 각 캐릭터의 모습은 예비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탄탄한 주연진이 그려낼 다채로운 관계성!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주인공 하승리와 현우(이강세 역)는 물론이고 박은혜(주시라 역), 류진, 황동주, 공정환의 출연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마리를 둘러싼 ‘친자 스캔들’의 중심에 선 주연진은 극을 이끌어가는 갈등 축을 형성한다.

여기에 영상을 통해 딸과 세 아빠 후보의 다채로운 관계성까지 공개되며 예비 시청자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 베테랑 배우들과 MZ 배우들의 컬래버!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MZ 배우들부터 베테랑 배우들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캐스팅으로 눈길을 끈다.

배우 정애리(엄기분 역), 금보라(윤순애 역), 강신일(이옥순 역) 등 중견 배우들이 중심을 잡아주는 한편, 박현정(문숙희 역), 조향기(윤언경 역), 윤미향(김비서 역) 등 연기 내공을 갖춘 배우들이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MZ 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 김영재(표도기 역)와 이지연(안수선 역)까지 합류,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연기자들이 극에서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 밝혀지는 비밀들, 그 속에서 피어나는 가족애!

‘마리와 별난 아빠들’을 꿰뚫는 키워드는 ‘가족’과 ‘비밀’이다. 겉으로는 평범한 가족처럼 보이지만, 각자 숨겨온 비밀들이 밝혀지면서 파란을 몰고 온다.

가족의 뿌리가 흔들릴법한 일들이 계속해서 이어지지만, 그 아래서 피어나는 진한 가족애는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울림을 줄 관전 포인트다.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가깝고도 먼 사이’인 이들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가족이란 무엇인가’를 돌아보게 할 작품이 될 것이다.

KBS 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오는 10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취약 어르신 돌봄 강화” 대전 대덕구, 5개 수행기관 최종 선정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 수행기관 선정 심사위원회를 열고 2026년부터 사업을 운영할 기관을 확정했다.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일상생활이 어려운 취약 어르신에게 정기적인 안전 확인과 정서적 지원 등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이번 선정 절차는 지역을 5개 권역으로 나누어 지난 11월 12일부터 20일까지 수행기관을 모집한 뒤, 신청기관의 자격요건과 수행 능력을 종합 평

대구 중구, 2025 자원봉사대학·대학원 졸업식 개최… 62명 수료

[뉴스스텝] 대구 중구는 지난 27일 중구 자원봉사센터에서 ‘2025년도 중구자원봉사대학(14기)·대학원(7기) 졸업식’을 개최했다. 2025 자원봉사대학(원)은 지난 8월 28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 13주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 의식 강화 등 기본 소양 교육과 심폐소생술·응급처치법 등 전문과정을 대학에서 운영했다. 대학원 과정에서는 ‘푸드테라피’를 주제로 한 심화 과정이 마련됐다. 올해는 대학

울산중구새마을회, 2025 새마을지도자 탄소중립 실천다짐대회 개최

[뉴스스텝] (사)울산중구새마을회(회장 정태식)가 11월 29일 오전 10시 중구 다목적구장에서 ‘2025 새마을지도자 탄소중립 실천다짐대회’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박성민 국회의원, 시·구의원, 새마을지도자 등 6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사)울산중구새마을회는 새마을운동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유공자 3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이어서 참석자들은 기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