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홍천한우사랑말' 어려운 이웃돕기 성품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11:15:45
  • -
  • +
  • 인쇄
▲ '홍천한우사랑말' 어려운 이웃돕기 성품기탁

[뉴스스텝] 재단법인 홍천한우사랑말은 6월 27일 오전9시 30분 홍천군청을 방문, 불고기 300kg(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재)홍천한우사랑말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기탁한 불고기 300kg 중 165kg은 관내 기관 및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고 불고기 225팩(한팩 당 600g)은 관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나종구 대표는 “지금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일이야 말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일” 이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함께 나눌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베풀어 주시는 홍천한우사랑말에 감사드린다.” 며, “어려운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히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홍천한우사랑말은 2005년 홍천 사랑말 권역 농촌마을 종합 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시작해 현재 전국1,672개 사회적 기업 가운데 한우유통조직으로는 최초의 사회적 기업이 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구미 도송중학교 IB 중등프로그램(MYP) 후보학교 승인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구미시에 있는 도송중학교가 국제 바칼로레아(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중등프로그램(MYP) 후보학교로 공식 승인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경북교육청은 초등학교 3교, 중학교 5교 등 총 8교가 IB 후보학교로 지정되며, ‘경북형 IB 교육’이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다. 특히, 구미 도송중학교는 도내 두 번째 공립 IB 중학교로 승인받으며, IB

신안군, 분재학교 운영과 국가공인 자격검정 유치로 ‘정원도시’ 위상 강화

[뉴스스텝] 신안군은 ‘1섬 1정원’, ‘1섬 1뮤지엄’ 조성 사업 등 다양한 테마정원 조성사업을 추진하며, 정원도시 신안의 위상과 지역의 녹색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또한, 지속적인 정원 조성과 관리사업을 추진하면서 전문적인 수목관리 기술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분재정원 내에 분재학교를 개관해 운영하고 있다.2021년에 개관한 분재학교는 2025년까지 1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초급, 중급, 고

“참여로 꽃피우는 지역공동체” 논산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주민이 직접 준비하고 참여한 자치 프로그램의 결실이 무대 위에서 빛났다.논산시과 논산시주민자치협의회(회장 이찬주)는 지난 4일 논산시 국민체육센터에서 ‘2025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발표회는 15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주민 간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