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체육회, 서울 강동구체육회와 상생발전 약속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8 11:15:34
  • -
  • +
  • 인쇄
▲ 서대문구 체육회 정선 방문

[뉴스스텝] 정선군체육회와 서울 강동구체육회가 자매결연을 체결을 약속하고 지역의 상생발전과 체육, 문화,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교류를 추진키로 했다.

정선군체육회는 서울 강동구체육회, 서대문구체육회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4일 국민고향 정선에서 상생 교류의 장을 가졌다.

강동구·서대문구체육회 임직원들은 정선군수영연맹 이봉순회장, 이영순·김영환 전 회장과의 인연으로 이날 정선을 방문했다.

방문단은 정선군체육회를 방문해 간담회를 갖고 가리왕산 케이블카 탑승 후 정선아리랑시장을 찾아 정선 5일장을 둘러보고 시장 내 음식점에서 토속음식을 맛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강동구체육회와 정선군체육회는 간담회를 통해 오는 10월 중 자매결연을 맺고 향후 체육 교류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키로 합의했다.

강신열 군체육회장은 “국민고향 정선을 방문해 주신 서대문구체육회와 강동구체육회 관계자 및 동호인들을 환영한다”며 “강동구체육회를 시작으로 도농 지자체 체육회 교류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중소벤처기업부, '2026년 여성기업 육성사업 통합 공고' 시행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여성창업 활성화와 여성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6년 여성기업 육성사업 통합 공고’를 4일 시행한다고 밝혔다.올해 여성기업 육성사업은 여성 창업, 여성기업 판로, 인력 지원과 함께 인공지능‧바이오 등 첨단기술을 활용하여 여성의 건강 및 삶의 질을 제고하는 펨테크(FemTech) 산업 육성을 포함한 4개 분야, 11개 세부사업으로 구성되며 총 지원 규모는 총 117.4억원이

중기부,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2026년도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연구인력의 채용, 파견, 양성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중기부는 해당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연구인력난을 완화하고 기술혁신역량을 제고할 계획이다.세부적인 사업내용과 신청절차는 다음과 같다.① 연구인력 채용지원사업 (신진·고경력)중소기업

군포시의회 박상현 의원, 국민의힘 당명 개정을 위한 2030 청년 주도 ‘브랜드전략TF’ 합류

[뉴스스텝] 국민의힘이 새 당명 논의를 본격화한 가운데, 군포시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인 박상현 의원(군포시 재궁동·오금동·수리동)이 2030 청년들로만 구성된 ‘브랜드전략 태스크포스(TF)’에 단원으로 참여해 당 쇄신 논의에 힘을 보태고 있다.이번 TF는 청년 세대를 중심으로 구성된 한시적 조직으로, 지도부로부터 당명 개정과 관련한 전권을 위임받아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당명 변경을 단순한 이미지 교체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