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교육지원청, 2023 동해 학교스포츠클럽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6 11:15:06
  • -
  • +
  • 인쇄
▲ 2023 동해 학교스포츠클럽대회 개최

[뉴스스텝] 동해교육지원청은 17일, 묵호중학교 운동장에서 ‘2023 동해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6월 10일 북삼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됐던 것에 이어 두 번째이다.

‘2023 동해 학교스포츠클럽대회’는 아침, 점심, 방과 후 시간 등을 활용해 자율적으로 스포츠클럽 활동을 해온 학생들이 다른 팀들과 경쟁하며 친선을 도모하고, 스포츠클럽 활동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동해 관내 초․중․고등학교 단위 학교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농구 △축구 △티볼 △배드민턴 등 14개 종목에 31팀 총 535명이 참가해 기량을 뽐냈다.

홍명표 교육과장은 “앞으로 다양한 종목의 학교 스포츠클럽 활성화가 꾸준히 이루어져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꾸준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해시, 11월 한 달간 금연구역 집중 점검 실시

[뉴스스텝] 동해시는 시민의 건강을 지키고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11월 한 달간 관내 금연구역을 대상으로 집중 점검 및 단속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국민건강증진법과 동해시 금연구역 지정 조례에 따라 지정된 4,000여 개소의 금연구역 중 시민 이용이 많은 학교, 공원, 공공시설, 버스정류소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주요 점검 사항은 △금연구역 내 흡연행위 적발 △흡연실 시설 기준

고령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스텝] 고령군은 11월 12일, 고령군민체육관에서 ‘고령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하여 5년간의 열정과 노력의 결실을 군민들과 공유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충복 고령군 부군수를 비롯해 고령군 의회 유희순 부의장과 군의원, 그리고 사업의 주도적 참여자인 액션그룹, 지역활동가, 타 지역 신활력플러스 추진단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성과공유회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은

인천관광공사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2026년 신규 입주기업 6개사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관광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견인할 2026년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11일부터 2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공고일 기준 관광 분야 창업 7년 이하의 기업(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을 대상으로 하며, 지역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창의적인 관광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기업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입주공간(임대료 및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