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7월 문화가 있는 날 '어쿠스틱 음악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2 11:15:03
  • -
  • +
  • 인쇄
▲ '어쿠스틱 음악 콘서트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7월 31일, 덕천동 젊음의 거리에서 7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어쿠스틱 음악 콘서트'를 개최했다.

침체된 지역상권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현장을 찾은 많은 행인의 관심 속에 막을 열었다.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어쿠스틱 팝 가수 ‘제이산’은 어쿠스틱기타 연주와 함께 인기 가요에 맞춰 뛰어난 기량을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다음으로 무대에 오른 ‘오후4시’ 또한 전자피아노와 어쿠스틱기타의 멋진 하모니로 젊음의 거리를 찾은 주민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북구는 덕천동 젊음의 거리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8월에도 마지막 주 수요일(28일) 오후 7시 30분에 청년밴드와 함께 젊음의 거리에서 주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