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 공연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1:10:20
  • -
  • +
  • 인쇄
9월 16일 오후 6시, 계룡시민체육관에서 개최
▲ 계룡시,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 공연 열어

[뉴스스텝] 계룡시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룡시 개청 20주년과 계룡시 방문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공연은 계절적 요소를 가미한 국내 정상급 가수가 출연하는 대중음악 콘서트로 계룡시민과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거미, 다비치, 김필, 백예슬, 성리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는 사전 판매한 공연 티켓이 전석(2600석) 매진되는 등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원활한 행사 운영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연이 열리는 계룡시민체육관 주변을 차 없는 거리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차량 이용객들이 종합운동장 주차동,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주차장과 인근 테니스장에 주차 후 행사장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도록 표지판을 설치하고 안내요원을 배치해 인파 운집에 따른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계획이다.

아울러 티켓 매진에 따라 입장권 예매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계룡시민체육관 야외광장에 스크린을 설치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 할 예정이며, 편의시설로 푸드존을 운영해 관람객 편의제공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인접 지역은 물론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이 계룡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계룡시민과 방문객들이 함께 개청 20주년 축하공연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교육지원청, 사교육 경감 정책 공유 및 향후 발전 방안 모색

[뉴스스텝] 울진교육지원청은 2025년 12월 23일 14시, 울진해양레포츠센터에서 '2025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사업 운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업무담당자 27명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교육 경감 사업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우수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타 복장 기사와 함께한 특별한 울진 여행

[뉴스스텝] 울진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12월 24일 연말 분위기를 더한 ‘산타 관광택시’를 운행하며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산타 관광택시는 산타 복장을 갖춘 관광택시 기사 2명이 직접 운행에 참여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거움을 더했으며, LG생활연수원을 찾은 관광객 6명이 탑승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울진 관광을 즐겼다. 산타 관광택시는 예약을 통해 탑승한 관광객은 물론

영광군, 2025년 청년통계 공표

[뉴스스텝] 영광군은 청년의 삶을 다각적으로 분석한 ‘2025년 영광군 청년통계’를 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29일 공표했다.군은 지난 2024년 기준 영광군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통계를 작성했으며, 인구‧가구, 경제, 일자리, 창업, 복지, 건강 6개 부문 59개 항목으로 구성된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광군 청년인구는 13,274명으로 군 전체 인구(52,098명)의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