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가족센터 ‘문화가 있는 달’ 프로그램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11:10:24
  • -
  • +
  • 인쇄
▲ 영암군가족센터 ‘문화가 있는 달’ 프로그램 진행

[뉴스스텝] 영암군가족센터가 9일 ‘문화가 있는 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베트남 출신 결혼이주여성의 강의로 ‘반미’ 샌드위치의 재료와 조리법을 배우고 만들어봤다.

나아가 다양한 식재료와 이국의 특별한 소스를 활용한 요리를 맛보며 즐겼다.

영암군 관계자는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베트남 출신 강사에게 직접 반미 샌드위치를 배워서 남달랐다는 이야기를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나라의 음식과 문화를 배우는 시간을 더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교육지원청, 사교육 경감 정책 공유 및 향후 발전 방안 모색

[뉴스스텝] 울진교육지원청은 2025년 12월 23일 14시, 울진해양레포츠센터에서 '2025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사업 운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업무담당자 27명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교육 경감 사업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우수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타 복장 기사와 함께한 특별한 울진 여행

[뉴스스텝] 울진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12월 24일 연말 분위기를 더한 ‘산타 관광택시’를 운행하며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산타 관광택시는 산타 복장을 갖춘 관광택시 기사 2명이 직접 운행에 참여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거움을 더했으며, LG생활연수원을 찾은 관광객 6명이 탑승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울진 관광을 즐겼다. 산타 관광택시는 예약을 통해 탑승한 관광객은 물론

영광군, 2025년 청년통계 공표

[뉴스스텝] 영광군은 청년의 삶을 다각적으로 분석한 ‘2025년 영광군 청년통계’를 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29일 공표했다.군은 지난 2024년 기준 영광군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통계를 작성했으며, 인구‧가구, 경제, 일자리, 창업, 복지, 건강 6개 부문 59개 항목으로 구성된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광군 청년인구는 13,274명으로 군 전체 인구(52,098명)의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