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꿈청서포터즈' 모집! 청년들의 활동을 응원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6 10:50:08
  • -
  • +
  • 인쇄
다양한 청년정책 홍보 및 참여, 연간 활동비 최대 60만 원 지원
▲ 순천시 '꿈청서포터즈' 모집! 청년들의 활동을 응원해!

[뉴스스텝] 순천시는 순천시청년센터 ‘꿈꾸는 청춘’과 함께 할 ⌜꿈청서포터즈⌟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꿈청서포터즈는 순천시청년센터와 함께 SNS를 통한 청년정책 홍보, 다양한 청년 활동 참여, 모바일 청년 소식지 제작, 청년센터 프로그램 제안 및 의견수렴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순천에 거주하며 SNS 게시물 업로드가 가능한 18~45세 청년 20명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활동 내용에 따라 일인당 최대 60만 원까지 모바일 순천사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순천시청누리집에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순천시 청년센터 방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청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센터는 청년들의 소통과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청년 중심의 열린 공간으로 청년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공간이다”며, “지역의 청년들이 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