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상권활성화 특별이벤트로 지역경제 활력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0 10:35:55
  • -
  • +
  • 인쇄
하맥축제기간 3만원 이상 구매 1~3만원 강진사랑상품권 당첨 보장
▲ 상권활성화 특별 이벤트 광고 배너

[뉴스스텝] 강진군은 강진상권활성화를 위해 ‘제2회 하맥축제기간’인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진읍시장 수산동 옆 주차장(닭전 앞)에서 강진 상권활성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진군 내 소비 촉진을 유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와 함께 하맥축제기간 강진읍 상권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지역 상권 활성화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이벤트로는 먹깨비 할인 이벤트, 강진읍 상권활성화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대형 축구다트 에어바운스 게임,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 등이 있다.

먹깨비 할인 이벤트는 먹깨비 이용 시, 축제 3일간(8.29.부터 8.31.) 5천원, 축제기간 외(8.19.부터 8.28.) 3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하맥축제장에서는 먹깨비 배달존도 별도로 운영되어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강진사랑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는 축제기간동안 강진군 관내 상가에서 3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1만원, 2만원, 3만원 꽝 없는 뽑기 이벤트로 강진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지급된 상품권은 당일 만 이용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한다.

또한,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참여자 중 5만원 이상 영수증을 제출한 구매 고객들에게, 대형 축구 다트 에어바운스 게임 이용권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먹깨비 쿠폰, 하맥축제 무제한쿠폰(1만원), 지역특산품 등이 준비돼 있어, 재미와 실속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SNS 내돈내산 특별 이벤트는 하맥축제와 관련된 SNS 게시물을 4건 이상 작성한 참가자 중 베스트 리뷰 50명에게 1만원 모바일 상품권, 4만원 이상 구매 후 내돈내산 리뷰를 작성한 50명에게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이번 상권 활성화 이벤트는 강진군민뿐만 아니라 외부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주민들이 강진 상권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축제를 통해 관광객을 견인하고, 다시 지역경제 활성화로 직결될 수 있도록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도의원 “가마우지 피해방지 사업, 단년도 반복 아닌 종합대책 필요”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한창수 의원(횡성1)은 지난 11월 6일 실시된 제342회 정례회 해양수산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가마우지 피해 방지 사업이 매년 단년도 사업으로 반복되고 있다며 실효성 있는 중장기 종합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한창수 의원은 “도는 뱀장어 방류, 각망·통발 등 어구 보급 등 다양한 피해저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나, 피해 감소율이나 어획량 변화 등 정량적 성과 평가가 이뤄지지 않고

경남도,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 '세계의 요트인들, 통영에 반하다'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7일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제1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개막식에는 김명주 경상남도 경제부지사를 비롯해 천영기 통영시장, 채희상 대한요트협회장, 정원주 경남요트협회장 등 10개국 400여 명의 선수단이 참석했다.이번 대회는 11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통영시 도남관광지와 한산해역에서 진행된다. 학익진코스(56km), 이순신코스

금산군,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 개최

[뉴스스텝] 금산군은 지난 6일 금산읍게이트볼장에서 (사)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주관으로 제4회 한궁협회장기 한궁대회를 개최했다.개회식은 오전 10시 금산읍게이트볼구장에서 열렸으며 박범인 금산군수, 김복만 충남도의원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금산군지회 11개 읍면분회장과 선수 등 총 250여 명이 참석했다.한궁은 전통놀이인 투호와 국궁을 결합한 대한민국 생활스포츠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어깨 결림과 오십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