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고석정 꽃밭을 배경으로 철원 햅쌀 홍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4 10:35:20
  • -
  • +
  • 인쇄
2023 고석정 꽃밭 가을 개장 맞이 캐릭터(철궁이) 활용 햅쌀 홍보 이벤트 진행
▲ 고석정 꽃밭을 배경으로 철궁이와 인증샷 찍어요

[뉴스스텝] 철원군에서는 9월 2일부터 3일까지 철원군 동송읍 고석정 꽃밭에서 철원군의 상징 캐릭터 철궁이를 활용한 햅쌀 출하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석정 꽃밭 개장 및 2023년 햅쌀 출하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철원군 소셜미디어 계정 팔로우를 통해 철궁이&철루미 캐릭터 물품 뽑기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당첨자 중 일부에게는 철원군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캐리커처 기회도 제공하고 오대쌀 가공식품 등 철원군 농특산물 홍보도 병행했다.

특히, 햅쌀 홍보와 더불어 철원오대쌀의 소비 촉진과 다양한 활용을 지원하고자 지역농협(동송농협)과 함께 햅쌀 출하 홍보 및 판촉행사를 진행하여 떡국, 철원오대쌀 즉석밥 등 철원오대쌀 가공식품을 이벤트 당첨자에게 증정했다.

권용길 기획감사실장은 “햅쌀 출하 시기에 맞추어 발 빠른 홍보를 진행함으로써 관광과 농업을 연계한 홍보마케팅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이처럼 시기에 맞는 홍보활동을 통해 철원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널리 알려 농가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