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전남권역에 동해시 대표관광지 알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4 10:40:37
  • -
  • +
  • 인쇄
전남지역 여행사 초청 홍보 여행 실시
▲ 동해시, 전남권역에 동해시 대표관광지 알린다

[뉴스스텝] 동해문화관광재단은 최근 전남지역 여행관계자를 초청하여 체험 및 체류형 동해시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초청 홍보 여행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피서철에 앞서 동해시 대표 관광지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전남지역 여행사 대표 17명을 초청하여 천곡황금박쥐동굴, 한섬감성바닷길, 무릉계곡, 무릉별유천지, 추암관광지,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등 동해시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고 체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자이언트 슬라이드, 오프로드 루지, 스카이글라이더 등 동해시의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무릉건강숲과 보양온천컨벤션호텔의 숙박시설 등을 안내받으며 관람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전남지역의 여행관계자를 대상으로 동해시의 관광 매력을 적극 알리고, 지역 여행업계와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는 한편, 이번 여행사 초청 홍보 여행이 체험형ž체류형 관광상품 개발·판매와 연계하여 향후 동해시 관광객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후식 팀장은 “올해 피서철 전국의 많은 지역에서 관광객이 동해시에머무르면서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과 콘텐츠를 만드는데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LS전선 구미공장, 취약가구에 연탄 2,000장 전달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12일 ㈜LS전선 구미공장으로부터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취약가구를 위한 연탄 2,000장(200만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LS전선 구미공장은 구미보건소 방문건강관리 대상자 10가구에게 가구당 연탄 200장씩을 방문 간호사들과 함께 직접 배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LS전선 구미공장은 2007년부터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일부를 공제해 모금한 우수리 기금에서 매년 구미보건소 방

영양군의회, 제309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양군의회는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제309회 임시회를 열고 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영양군 농촌 기본소득 기본 조례안 영양군 원자력발전 지역자원시설세 특별회계 설치 조례안 영양군 대중교통 무료 이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같이 군정 현안과 군민 복지 증진에 직결된 주요 조례안 3건을 심사해 모두 원안 가결했다.의회는 특히 정부가 최근 발표한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영양

경남도, 2년 연속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공공 소통을 선도하는 지자체로서의 위상을 굳혔다.‘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소통 및 마케팅 시상식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온라인 소통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한다.경남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종합대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