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청 직장운동경기부(복싱ㆍ육상팀), 제105회 전국체전 금3 은1 동1 획득 쾌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0:35:30
  • -
  • +
  • 인쇄
복싱 L플라이급 곽범서, 여자육상 멀리뛰기 이희진, 높이뛰기 장선영 금메달 / 7종경기 한이슬 은메달 / 400m계주 이지호, 이희진, 한이슬 동메달 획득
▲ 전국체전(복싱팀)

[뉴스스텝] 청양군청 직장운동경기부 복싱팀과 육상팀 선수단이 지난 17일 막을 내린 제105회 전국체전에서 금 3, 은 1, 동 1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정수연 감독이 이끄는 청양군청 복싱팀은 L.플라이급에 충남 대표로 출전한 곽범서 선수가 ▲8강(대전, 조일신), ▲4강(인천, 성현태), ▲결승(충북, 조월신)전을 모두 5:0으로 이기며 팀에 금메달을 안겼다.

곽범서 선수는 작년 104회 대회에 이어 올해 105회 대회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여 전국체전 2연패의 기록을 세웠다.

김기덕 감독이 이끄는 청양군청 육상팀도 2일차 멀리뛰기(이희진) 금메달, 7종경기(한이슬) 은메달을 획득한 데 이어 마지막 날인 4일차 경기에서도 활약을 펼쳤다.

특히, 올 시즌 높이뛰기에서 금4, 은1, 동1을 획득하며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장선영 선수가 1.73m를 기록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400m계주에서는 이지호, 한이슬, 이희진 선수와 논산시청 김민지 선수가 팀을 이뤄 46.95를 기록하며 값진 동메달을 따냈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우리 청양군청 선수들이 충청남도팀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며 “선수들을 훌륭히 키워주신 부모님과 복싱 정수연ㆍ육상 김기덕 감독을 비롯한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광석 청양군체육회장은 김해에서 6일간(11일부터 16일) 경기를 직접 참관하고 선수들을 격려하면서 “군의 지속적인 지원과 함께 군체육회에서 복싱 등에 전문지도자를 배치하는 등 여러 노력을 기울인 점이 좋은 결실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청양군 체육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속초시, 고위직이 먼저 바꾼다! 성평등 조직문화 확산 앞장

[뉴스스텝] 속초시는 11월 10일 시청 신관 대회의실에서 이병선 시장을 비롯한 5급 이상 고위직 공무원 44명을 대상으로 ‘4대 폭력 예방 및 도란도란 토론으로 키우는 성인지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등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법정 의무교육으로, 단순한 강의식이 아닌 토론과 참여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속초시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사회의 성인지 감수

이천시 관고동, 챗지피티(Chat GPT) 2급 자격 과정 운영

[뉴스스텝] 이천시 관고동 주민자치회는 전국민 인공지능(AI)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직원, 학습센터 강사, 주민자치위원 등 14명을 대상으로 챗지피티(Chat GPT) 2급 자격 과정을 11월부터 매주 토요일 총 4회 운영한다고 밝혔다.관고동 주민자치학습센터는 지난 8월 행안부에서 발표한 전국민 인공지능(AI) 전사화 초혁신 사업의 일환으로 내년도 전국민 인공지능(AI) 교육 전면 시행에 앞서 인공지능(A

경상남도의회, 직업교육 취업률 급락·이주배경학생 지원확대… “학생 중심 정책 전환” 촉구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이찬호)는 제428회 경상남도의회 정례회 기간 중 4일차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밀양교육지원청, 창원교육지원청, 창원도서관, 교육정보원을 대상으로 교육행정의 현안과 정책 추진 실태를 점검했다. 이날 감사에서는 직업교육 취업률 하락, 체육행정의 편중 운영, 이주배경학생 지원 미비, 과밀학급, 미래학교공간재구조화 사업, 교원 성희롱 재발 방지 등 교육현장의 주요 문제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