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4차 삼시세끼 외식지원사업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1 10:45:02
  • -
  • +
  • 인쇄
▲ 동해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4차 삼시세끼 외식지원사업 실시

[뉴스스텝] 발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발한동 관내 독거어르신 15명을 대상으로 4차 삼시세끼 외식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고, 동해장칼국수 후원으로 진행됐다.

동해장칼국수에서는 장칼국수 15인분(12만원 상당)과 불고기를 점심으로 대접하며 안부를 확인했고,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필요한 것을 갖다드리는 등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점심식사를 드실 수 있도록 지원했다.

최경화 위원장은 “도움을 주신 동해장칼국수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고 더불어 사는 이웃풍토 조성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 요구 “홍보·체험 확대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12윌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산림환경연구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이날 감사는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경영평가 및 인력운영,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등 공사 추진 사업 전반과 산림재해예방, 산림복지서비스 확대 등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주요 업무를 중심으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상원 성과평가 하락·직장내 괴롭힘·정산 부실” 강력 비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2일에 열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상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각 기관의 부실한 사업관리에 대해서 강도 높게 지적했다.정하용 의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에서 전년도 ‘다’등급에서 ‘라’등급으로 하락했고, 조직운영, 재무관리, 환경, 안전 등 주요지표가 모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덩굴류 확산 방치 안돼...생태계 보호 위한 통합 대응 시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12일 열린 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생태계 교란종인 칡, 가시박, 환삼덩굴 등 덩굴류 확산에 대한 시급성을 지적하며, 도 차원의 표준화된 대응 전략 마련과 실효성 중심의 정책 전환을 강력히 요구했다.이 의원은 “덩굴류는 도로변, 생활권 산림, 농경지까지 침투해 생태계 교란과 경관 훼손을 초래하고 있음에도, 현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